완벽한 프라이빗 풀빌라 리조트, '포시즌스 리조트 세이셸'
상태바
완벽한 프라이빗 풀빌라 리조트, '포시즌스 리조트 세이셸'
  • 김효설 기자
  • 승인 2015.12.23 2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국 블레어 총리, 축구스타 베컴 부부가 다녀간 곳으로 유명해
포시즌스 리조트 세이셸은 영국의 블레어 총리, 축구 스타 베컴 부부 등 세계적인 유럽의 유명인사들이 즐겨 찾는 휴양지로도 주목받고 있다. 사진 제공/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 포시즌스 리조트 세이셸(Four Seasons Resort Seychelles)은 세이셸 국제공항에서 차로 23분, 베 라자르(Baie Lazare) 쁘띠뜨 안세(Petite Anse) 해변으로부터 5m 거리에 있다.

포시즌스 리조트 세이셸은 인도양에 4번째로 포시즌에서 선보인 리조트로 세계적인 축구 스타 베컴 부부가 결혼 10주년 휴양지로 방문했었으며, 영국의 블레어 총리 등 세계적인 유럽의 유명인사들이 즐겨 찾는 휴양지로도 주목받고 있다.

67개 모두 프라이빗 풀 빌라로 구성된 럭셔리 리조트

포시즌스 리조트 세이셸은 트리 하우스 빌라 62채, 스위트 5실 등 67실 모두가 풀 빌라이며, 스파, 피트니스 센터, 수영장 및 수상스포츠 파빌리온이 있다.

고층에서 내려다보는 경치가 아름다운 힐탑 오션뷰 빌라는 터키 블루색의 바다와 트로피컬 한 열대정원이 발 아래로 펼쳐진다. 사진 제공/허니문리조트
천연 목재로 지은 각 빌라는 나무와 바위 등 자연 지형을 이용하여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프라이빗한 공간을 마련하고 있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빌라에는 에어컨, 전용 수영장 및 파티오를 갖추고 있으며, 위성 TV, 미니바, 커피 메이커가 있다. 욕실에는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목욕 가운 및 슬리퍼가 완비되어 있다.

이 중 오션뷰 빌라의 아름다움은 바로 앞에 멋진 바다를 배경으로 풀빌라의 은밀함과 오션뷰의 멋진 배경으로 포시즌 리조트를 더욱 빛내고 있는 객실이다.

아름다운 장관과 풀에서 보는 배경은 천국이라는 말이 절로 나올 정도로 아름다운 전망과 함께 최고의 휴식 공간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고층에서 내려다보는 경치가 아름다운 힐탑 오션뷰 빌라는 터키 블루색의 바다와 트로피컬 한 열대정원이 발 아래로 펼쳐진다. 오션뷰 빌라와는 다른 느낌의 좀 더 화려하고 하늘에 떠 있는 듯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전통 크레욜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전망 좋은 레스토랑

총 118석으로 수영장 옆에 있는 칸넬(Kannel) 레스토랑은 해변전망이 펼쳐지는 곳으로 아침에는 일품요리인 알라 카트와 아메리칸식 그리고 뷔페식의 다양한 음식을 선보여 입맛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해산물 위주의 메뉴와 함께 전통 크레욜 요리를 제공하는 칸넬은 바다를 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점심 메뉴로 세계 각국의 요리를 제공하며, 저녁 식사로는 크레욜 요리를 선보인다.

세이셸의 전통요리부터 세계 각국의 요리를 선보이는 포시즌스 세이셸리조트의 레스토랑은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게 된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허니무너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비치 다이닝은'민속 쇼와 함께 시푸드 바비큐를 즐길 수 있다. 사진 제공/허니문리조트

실내와 야외에 좌석이 있는 젯이젯(ZEZ) 레스토랑은 일일 특선 요리, 일품요리, 세계 각국의 음식으로 구성된 아침 메뉴를 제공한다.

저녁 식사는 현대적인 지중해식 메뉴도 즐길 수 있다. 저녁 식사의 경우 3코스의 세트 메뉴로 서브가 되는 경우가 많으며 뷔페를 선보이기도 한다.

또한, 낮에는 가벼운 스낵, 과일 음료, 칵테일을 선보이는 칸넬 바와 젯이젯 라운지에서 바로 만든 신선한 스시와 사시미, 칵테일, 와인을 즐겨도 좋다.

바다전망이 펼쳐지는 수영장에서 밤바다의 낭만도 즐겨

517㎡의 넓고 아름다운 수영장은 바다를 앞에 두고 있어 시원하게 펼쳐지는 바다를 감상하며 수영을 즐길 수 있다. 수영장은 오전 7시부터 저녁 8시까지 오픈 해 수영을 하면서 밤바다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다.

힐탑 스파에서는 세이셸의 아름답고 멋진 절경을 감상할 수 있으며, 다양한 종류의 트리트먼트를 전문 테라피스트로부터 서비스받을 수 있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리조트에서는 카약, 스노클링, 윈드서핑 등 다양한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특히, 대리석 욕조에서도 바다를 볼 수 있는 힐탑 스파에서는 세이셸의 아름답고 멋진 절경을 감상할 수 있으며, 다양한 종류의 트리트먼트를 전문 테라피스트로부터 서비스받을 수 있다.

그 외에도 세이셸의 청정바다를 배경으로 카약, 스노클링, 윈드서핑 등 다양한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아이들이 리조트에서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무료로 제공되는 어린이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으며, 리조트에서 스노클링, 윈드서핑, 낚시, 헬리콥터 투어, 사이클링 등 각종 레저 활동도 즐길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