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바보 KRT, 인도 7박 9일 상품 선보여
상태바
여행바보 KRT, 인도 7박 9일 상품 선보여
  • 사효진 기자
  • 승인 2015.12.24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라나시, 카주라호, 자이푸르 등 핵심 관광지로 구성해
여행바보 KRT가 지금 여행 최적기인 인도를 7박 9일 코스로 구성한 상품을 선보였다. 사진은 타지마할을 건설한 무굴의 황제 샤자한이 만든 빨간 사암으로 쌓은 랄 킬라(Lal Quila) 라고 부르는 레드 포트. 사진 출처/ 인도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 여행바보 KRT가 지금 여행 최적기인 인도를 7박 9일 코스로 구성한 상품을 선보였다.

이번 인도 상품은 지금이 인도 여행하기 딱 좋은 시기인 점을 고려해 알찬 코스와 다양한 특전으로 여행객들 구미를 당긴다.

1년 내내 더운 인도는 우리나라 가을, 겨울 시즌인 10월부터 4월까지가 되면 평균 20도의 쾌적한 날씨에서 여행할 수 있어 여행 최적기로 꼽힌다.

KRT 인도 7박 9일 상품은 국적기인 아시아나를 이용해 장거리 이동의 불편함과 이동 시간을 줄여 기단 대비 관광 효율성을 높였다.

또, 델리에서 바라나시까지 이동 시 야간 침대 열차 탑승으로 인도 사람들과 문화를 좀 더 가까이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KRT에서 준비한 여행 코스는 바라나시, 카주라호, 아그라, 자이푸르, 델리 등 핵심 관광지로 알차게 구성돼 있다. 사진은 제1차 세계대전에 참가했던 인도 군인들을 위한 위령탑, 인디아게이트. 사진 출처/ 인도관광청

이 외에도 야간 힌두교 의식체험 및 릭샤 탑승, 코끼리 택시 탑승, 헤나 체험, 전통 요가 체험 등 인도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색다른 프로그램들이 즐비하다.

여행 코스는 최고의 힌두교 성지인 바라나시, 성스러운 사원이 있는 에로틱 도시 카주라호, 타지마할의 도시 아그라, 핑크 도시 자이푸르, 영원한 불멸의 도시 델리 등 인도 여행 핵심 관광지로 구성했다.

KRT 미주팀 담당자는 “인도는 인도만의 개성이 뚜렷한 나라로 여행할 때마다 매번 새로운 매력을 발견할 수 있는 독특한 여행지이다”라며 “특히 빠르고 바쁜 일상을 살고 있는 20~30대 청춘 남녀들에게 느림과 여유의 삶을 경험할 수 있는 인도 여행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