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과 가장 가까운 모던한 감각의 프라이빗 웨딩”
상태바
“하늘과 가장 가까운 모던한 감각의 프라이빗 웨딩”
  • 장은진 기자
  • 승인 2015.12.24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스카이 웨딩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는 2016년 한 해 동안 ‘스카이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제공/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트래블바이크뉴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도심 속 스카이라인이 한눈에 보이는 30층 연회장에서 진행되는 ‘스카이 웨딩’ 프로모션을 2016년 한 해 동안 선보인다.

스카이 웨딩은 최대 60명까지 수용할 수 있어 소중한 지인들에게만 허락되는 프라이빗 웨딩의 느낌을 들게 하다. 뿐만 아니라 고객이 원하는 컨셉에 다양한 실내장식이 제공돼 같은 장소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계절에 따라 변하는 하늘을 그대로 담아내어 신부의 취향을 살린 스카이블루, 민트, 퍼플, 핑크, 라이트 그린 등의 감각적인 플라워 데코레이션을 제공한다. 30층의 높이를 잘 이용해 통유리를 통해 보이는 아름다운 도심의 야경과 무지개빛 석양을 등진 풍경을 그대로 제공해 극적인 클라이막스 배경이 되도록 했다.\

또한 ‘스카이 웨딩’을 이용 시 제공되는 메뉴 10% 할인, 3단 웨딩 케이크와 아이스 카빙 등을 포함한 다양한 혜택도 얻을 수 있다.

분야별 최고의 호텔 수석 셰프들이 준비한 프리미엄 웨딩 메뉴는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셰프들의 솜씨를 고스란히 담아 웨딩의 품격에 어울리는 맛과 멋을 선사한다. 메뉴는 양식, 중식, 한식 중 선택 가능하며 10만 원부터 15만 원까지 다양한 메뉴를 선택할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