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기내 이벤트 중 승무원 눈물 ‘펑펑’…무슨 일?
상태바
제주항공 기내 이벤트 중 승무원 눈물 ‘펑펑’…무슨 일?
  • 사효진 기자
  • 승인 2015.12.21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승객도 감동한 크리스마스 서프라이즈 영상공개
매년 성탄절을 맞아 승객들을 감동시키는 깜짝 이벤트로 화제를 모았던 제주항공이 올해는 특별한 날 대부분을 가족 대신 승객과 함께 보내는 승무원을 감동시켰다. 사진 제공/ 제주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 제주항공이 최근 인천~베트남 다낭 노선에서 있었던 깜짝 이벤트를 담은 동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의 주인공은 비행 스케줄 때문에 늘 가족과 떨어져 지내며, 한 달에 한 번 남짓 가족을 만나는 사무장 직급의 객실승무원이다.

그리고 그녀를 위해 동료들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 제주항공 기내에서 이뤄지는 ‘가위바위보 게임’ 중간에 ‘사무장의 결혼기념일’을 묻는 질문이 나오고, 이 문제를 맞히겠다며 선글라스를 낀 채 손을 든 한 남성이 등장한다.

그 남성은 정답을 맞히기 위해 앞으로 나오면서 분장을 벗어냈고, 그제야 남편을 확인한 사무장은 눈물을 터뜨린다. 남편이 결혼기념일을 맞아 작성한 손편지를 기내방송으로 읽어주고, 사무장은 펑펑 울고 일부 승객들이 눈물을 닦는 모습이 감동을 자아낸다.

해당 항공편에 탑승한 승객 전원에게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하고 훈훈한 비행을 마무리한 사무장은 남편의 손을 잡고 공항을 나서는 뒷모습으로 영상은 끝이 난다. 이 영상은 제주항공 페이스북과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매년 크리스마스를 맞아 감동 영상을 한 편씩 준비해오고 있다”며 “그동안 수하물 벨트에서 수하물 대신 승객의 이름이 적힌 선물 박스가 나오고, 기내에 산타클로스가 등장해 선물을 나눠주는 등의 이벤트를 선보였는데, 올해는 특별한 날 가족보다는 승객과 함께하는 날이 많은 승무원을 주인공으로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말했다.

한편, 제주항공은 크리스마스 이벤트 영상공개와 함께 가족, 연인들의 여행코스로 유명한 베트남의 인천~하노이, 인천~다낭 노선에 대해 12월 21일 오전 10시부터 31일 오후 5시까지 ‘Love in Vietnam’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공항이용료와 유류할증료 등을 모두 포함한 총액운임 편도 최저운임을 기준으로 인천~다낭, 인천~하노이 노선을 17만3000원부터 판매한다.

탑승 기간은 12월 21일부터 내년 2월 29일까지이며, 성수기 기간은 제외되고 항공권 구매는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과 앱에서만 가능하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제주항공 베트남행 항공권을 구매한 모든 승객에게 베스킨라빈스, 파리바게트 등에서 사용 가능한 해피포인트 20,000포인트를 지급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