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이 아름다운 독일,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다
상태바
자연이 아름다운 독일,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다
  • 디지털뉴스팀 기자
  • 승인 2015.12.23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일관광청, 내년도 테마인 '자연 여행지' 본격 홍보
독일관광청이 '독일의 매력적인 자연 여행지를 인스타그램에 공개하며, 본격적인 홍보 마케팅 활동에 들어갔다. 사진 출처 / 독일관광청 인스타그램

[트래블바이크뉴스] 독일관광청은 2016년 테마 캠페인 “독일의 매력적인 자연 여행지“에 대해 본격적으로 홍보에 나섰다.

16개의 국립공원, 100곳이 넘는 자연보호구역과 15곳의 유네스코 생물권보전지역 등 130곳 이상의 자연 지역이 마케팅 활동의 중심이다.

독일관광청은 내년도 테마로 16개 국립공원, 100곳의 자연보호구역, 15곳의 유네스코 생물권 보전지역 등의 홍보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본격적인 마케팅에 앞서 페트라 헤도르퍼 독일관광청장은 “지난해 260만 명의 유럽인들이 자연 경관을 보기 위해 독일을 방문했다. 독일 토지 면적의 1/3 이상이 당국의 특별 보호아래 국립 자연 지역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에 독일관광청은 지속 가능한 관광 목적지로 독일을 알리기 위해, 농촌지역 등에 관광을 활성화하는 방안을 연구하고 있다.“고 밝혔다.

“독일의 매력적인 자연 여행지“에 대한 온라인 자료는 www.germany.travel/natur 에서 찾을 수 있다. 다양한 언어로 독일에 있는 국립 자연 지역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한 SNS를 통해 독일관광청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에서 해쉬태그 #EnjoyGermanNature 를 검색하면 다양한 사진을 볼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