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베이 호텔 2박 시 1박 무료!
상태바
타이베이 호텔 2박 시 1박 무료!
  • 장은진 기자
  • 승인 2015.12.23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바보, 자유여행객을 위한 이벤트 진행
여행바보 KRT는 타이베이 호텔 2박 시 무료 1박 제공하는 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 제공/ 여행바보

[트래블바이크뉴스] 여행바보 브랜드로 알려진 여행기업 KRT가 타이페이 호텔 2박 시 무료 1박 제공을 제공하는 파격적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로 ‘다이너스티 에어텔’ 예약자에게 해당되며 2박 3일 가격으로 3박 4일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선착순으로 타이베이 MRT 원데이패스 증정, 무료 위탁 수화물 10kg 추가 허용 및 중화텔레콤 48시간 이용 바우처 제공 등 서비스를 제공한다. 예비대만 여행객들이 이를 잘 이용한다면 저렴하게 여행을 갔다 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중화항공은 항공 시간 선택이 폭넓어 아침, 점심, 저녁 언제든지 떠날 수 있다, 때문에 혹여 출발 시각이 맞지 않아 출발이 어려울 수 있는 부분도 해결했다.

여행바보 KRT에서 실시하는 '2박 플러스 1박 프로모션' 홍보포스터. 사진 제공/ 여행바보 KRT

또한, KRT 홈페이지를 통한 간편 상담 신청 혹은 카카오톡 문의 접수 후 상품을 구매할 경우 1만 원 즉시 할인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이 행사는 이번 겨울 대만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다시없을 절호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KRT 대만 자유여행 담당자는 “겨울 대만 날씨는 우리나라 가을 날씨와 비슷해 쾌적하고 포근한 날씨 속에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며 “겨울방학을 맞이해 주머니 사정이 크지 않은 대학생들 문의가 특히나 많아 이러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고 전했다.

KRT의 대만 자유여행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KRT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