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서울을 벗어나지 않고도 천혜의 자연을 즐길 수 있는 리조트, ‘파라스파라’가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북한산 낭만 패키지’를 선보인다. 파라스파라 시그니처 케이크 ‘북한산 포시즌-가을’과 조식 2인까지 풍성한 혜택을 담은 ‘북한산 낭만 패키지’는 배스 로브, 에코백 등 파라스파라가 자체 제작한 기브어웨이를 증정, 집에서도 호텔 품격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북한산 국립공원 자락에 있는 서울 유일의 리조트 ‘파라스파라’는 오는 11월 30일까지 북한산 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북한산 낭만 패키지’를 선보인다.
‘북한산 낭만 패키지’는 객실 타입에 따라 2가지 타입으로 선보인다. 캐빈주니어부터 팀버 객실에 해당하는 로맨틱 타입은 파라스파라 자체 제작 배스 로브 2개, 우디 플레이트 조식 2인, 파라스파라 시그니처 케이크 북한산포시즌–가을, 파라스파라 델리 아메리카노 2잔, 파라스파라 자체 제작 에코백으로 구성됐으며, 팀버스위트부터 파인스위트 객실에 해당하는 스위트 로맨틱 타입은 프라우덴 거위털 베개 2개, 우디플레이트 조식 2인, 북한산포시즌 – 가을, 로제와인(마스카 델 타코, 로시 피노 네로 로사토) 1병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과 루프탑 자쿠지 및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 성인 2인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파라스파라는 가을로 물든 북한산의 장관 속 단풍 피크닉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자연의 향 가득한 객실 테라스를 비롯해 숲을 한눈에 담으며 입욕을 즐길 수 있는 루프탑 자쿠지, 각 호텔 동 옥상에 위치한 파노라마 정원, 북한산 숲길로 이어지는 파라스파라 산책로 등 다양한 공간에서 깊어 가는 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다.
패키지 예약 및 투숙 기간은 11월 30일까지로 일요일부터 금요일 체크인 한정 상품이다. 파라스파라 공식 홈페이지와 전화로 예약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조선호텔앤리조트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