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크루즈, 크루즈 여행 지원하는 6월 이벤트 실시
상태바
셀러브리티크루즈, 크루즈 여행 지원하는 6월 이벤트 실시
  • 김채현 기자
  • 승인 2022.06.15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년 출발 3박 이상 일정 예약 시 백화점 상품권, 블로그에 여행지 소개하면 ‘다이슨 슈퍼소닉’ 쏜다
럭셔리 크루즈 선사 셀러브리티 크루즈 한국총판이 크루즈 여행을 계획 중인 이들을 위한 풍성한 6월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셀러브리티 크루즈
럭셔리 크루즈 선사 셀러브리티 크루즈 한국총판이 크루즈 여행을 계획 중인 이들을 위한 풍성한 6월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셀러브리티 크루즈

[트래블바이크뉴스=김채현 기자] 럭셔리 크루즈 선사 셀러브리티 크루즈 한국총판이 크루즈 여행을 계획 중인 이들을 위한 풍성한 6월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는 26일까지 셀러브리티크루즈 3박 이상 일정(갈라파고스 제외)으로 발코니 등급 이상 예약 시 신세계 상품권 20만 원권을 증정한다. 올해 12월 30일까지 출발하는 전 세계 일정에 대해 제공되는 혜택으로 한국총판 OBC $50 제공 프로모션 · NRD프로모션 · Always Included 패키지와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또한, 셀러브리티 크루즈 여행을 통해 떠나고 싶은 여행지를 소개하는 블로그 포스팅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셀러브리티크루즈로 세계여행 떠나자’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탈리아, 그리스 등 지중해부터 알래스카, 카리브해까지 셀러브리티크루즈의 전 세계 일정을 살펴본 뒤 관심 있는 여행지를 블로그에 소개하면 참여 자격이 주어진다. 이후 인증 게시판에 블로그 포스팅 링크를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단, 게시물은 최소 5장의 이미지를 포함해 500자 이상으로 작성해야 한다.

포스팅을 게시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다이슨 슈퍼소닉 드라이기(1명) △롯데백화점 상품권 10만 원(2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20명)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29일 네이버 카페 ‘크루즈톡’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셀러브리티크루즈 한국총판 관계자는 “전 세계적으로 여행 수요가 급증하는 가운데, 크루즈 여행은 쾌적하고 럭셔리한 공간에서 매일 새로운 장소, 새로운 음식과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셀러브리티크루즈는 매년 세계 최고 크루즈쉽 선사 평가에서 상위에 랭크되는 프리미엄 크루즈 선사다. 세계 최고의 건축가와 디자이너의 손에서 탄생한 총 16척의 셀러브리티 크루즈쉽은 미슐랭 셰프의 고품격 식사, 웨스트엔드 스타일의 공연, 격조 높은 선상 시설, 세심하고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해 전 세계 크루즈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