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명품 거래 플랫폼 필웨이, 봄 연휴 맞이 ‘명품 FLEX WEEK’ 진행
상태바
온라인 명품 거래 플랫폼 필웨이, 봄 연휴 맞이 ‘명품 FLEX WEEK’ 진행
  • 김효설 기자
  • 승인 2020.04.29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28일부터 5월 8일까지 총 3억 원 상당 쇼핑 지원금 지급
온라인 명품거래 플랫폼 필웨이는 총 3억 원 상당의 쇼핑 지원금을 지급하는 ‘명품 FLEX WEEK’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 필웨이
온라인 명품거래 플랫폼 필웨이는 총 3억 원 상당의 쇼핑 지원금을 지급하는 ‘명품 FLEX WEEK’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 필웨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채현 기자] 국내 최대 온라인 명품거래 플랫폼 필웨이가 봄 연휴 기간을 맞이해 총 3억 원 상당의 쇼핑 지원금을 지급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선보인다.

온라인 명품거래 플랫폼 필웨이는 총 3억원 상당의 쇼핑 지원금을 지급하는 ‘명품 FLEX WEEK’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내달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필웨이는 매일 선착순 5,000명에게 필웨이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필폰’을 최대 50만 원까지 랜덤으로 지급한다. 쇼핑 지원금으로 지급되는 필웨이의 전용 쿠폰 ‘필폰’은 쇼핑몰에서 상품구매 시 현금처럼 바로 사용할 수 있다.

국내 최대 온라인 명품 플랫폼 필웨이는 그동안 보내준 고객들의 성원에 대한 감사의 뜻을 담아 보다 즐거운 황금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이벤트 기간 매일 쇼핑 지원금을 제공하고, 평소 갖고 싶었던 명품을 ‘플렉스’ 해 볼 수 있도록 봄 맞이 이벤트를 마련했다.

따뜻해진 날씨 속 가벼운 옷차림과 그에 맞는 스니커즈, 가방 등을 장만할 계획이 있는 고객들에게 ‘명품 FLEX WEEK’가 기분 좋은 소식으로 전달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이벤트는 필웨이 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해당 페이지를 통해 더욱 자세한 내용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필웨이 관계자는 “정부의 사회적 거리 두기 기간이 이어지면서 쉽게 외출하기 어려운 긴 연휴 기간 집에서 쇼핑으로나마 기분 전환을 할 수 있기를 바라는 의도로 마련된 행사”라며 “올봄, 필웨이의 쇼핑 지원금과 함께 평소 눈여겨 본 명품을 소장할 특별한 기회를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18년 노하우의 필웨이는 오픈 이래 10만 명의 셀러와 140만 개의 실시간 상품을 보유하며 업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국내 1위의 온라인 명품거래 플랫폼으로 자리 잡았다. 특히 정품 200% 직접보상 서비스 시행으로 고객들에게 두터운 신뢰를 받으며 국내 최대, 최다 회원 수인 160만여 명을 확보하고 있다. 또한 명품 지식인들과 회원들이 함께 자유롭게 묻고 답하는 명품 지식 커뮤니티를 활성화하는 등 명품 거래를 위한 다양한 시스템 구축에 앞장서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