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사진 맛집’ 골라 다니는 특급호텔 패키지
상태바
제주 ‘사진 맛집’ 골라 다니는 특급호텔 패키지
  • 김채현 기자
  • 승인 2020.01.25 2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별그램청춘버스’ 패키지 출시
글래드 호텔에서는 버스를 타고 제주 주요 관광지를 투어하고 인증샷으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별그램청춘버스’ 패키지를 2020년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글래드 호텔
글래드 호텔에서는 버스를 타고 제주 주요 관광지를 투어하고 인증샷으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별그램청춘버스’ 패키지를 2020년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글래드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채현 기자] 겨울 추위를 피하고 다양한 혜택과 경험을 누리고 싶다면 제주도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글래드 호텔에서는 버스를 타고 제주 주요 관광지를 투어하고 인증샷으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별그램청춘버스패키지를 오는 331일까지 선보인다.

경험적 가치를 추구하는 풀 서비스 호텔, 메종 글래드 제주의 별그램청춘버스패키지는 최근 SNS를 통해 제주여행 시 반드시 인증샷을 남겨야 하는 곳으로 알려진 핫플레이스들을 버스를 타고 편안하게 돌아보며 소중한 사람들과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기획되었으며,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별그램청춘버스 2인 이용권이 제공된다.

별그램청춘버스는 4명 이상 인원 확정 시 출발하며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출발해 사려니 숲길, 아부오름, LAF 족욕체험, 조천 스위스마을, 함덕 해수욕장 등을 돌아보는 동부투어 코스(매주 화//토운영)와 성이시돌목장, 새빌카페, 새별오름, 협재 해수욕장, 카멜리아힐 등을 돌아보는 서부투어 코스(매주 월///일운영) 중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으며 관광지 내부 공사 혹은 일정에 따라 일부 장소가 변경될 수 있다.

무료로 픽업&샌딩 서비스와 관광지 입장료가 포함되며 부케, 화관, 수염, 감성 가랜드, 비눗방울 등 촬영 소품도 차량 내 구비되어 있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오르다카페, 드라마2015, 새빌카페, 사계카페에서 이용 가능한 10~20%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명월카페에서 1인당 1잔 음료 구매 시, 엽서 또는 비눗방울 중 1가지를 제공한다. 단 기사 수고비로 1인당 5천원을 지불해야 하며, 투어 중 중식과 여행자 보험은 별도로 포함되지 않는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일생 단 한번뿐인 예비 신부들의 특별한 날을 위한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를 2020년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일생 단 한번뿐인 예비 신부들의 특별한 날을 위한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를 오는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또한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일생 단 한번뿐인 예비 신부들의 특별한 날을 위한 브라이덜 샤워(Bridal Shower)’ 패키지를 오는 331일까지 선보인다.

다양한 파티 패키지를 출시하며 파티 맛집으로 알려진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 이용할 수 있는 브라이덜 샤워(Bridal Shower)’ 패키지는, 올해 봄 시즌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들이 잊지 못할 특별한 순간을 기념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브라이덜 샤워(Bridal Shower)’ 패키지에는 로즈 골드 색상의 브라이덜 샤워 이니셜 풍선과 함께, 핑크&골드 크롬, 핑크, 화이트 색상의 라운드 풍선 20, 다이아몬드 링 풍선 1, 대형 샴페인 풍선 1개와 샴페인잔, 꽃팔찌 등 다양한 파티 용품으로 구성된 브라이덜 샤워 박스와 파티에 빠질 수 없는 모엣샹동 로제 샴페인 1, 스텔라 아르투아 맥주 8캔이 포함된다.

여기에 글래드 라이브 강남 1층에 위치한, 낮에는 브런치 카페로 밤에는 감각적인 와인바로 운영되는 카페 리피의 시그니처 메뉴인 리피 3단 트레이(그릴드 샌드위치 4피스, 리피 버터 스콘 1, 제주 말차 스콘 1, 마카롱 2, 코코넛 요거트 1, 캐롯 퐁당 케이크 1) 1세트가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2020년 새해를 맞이하여 1월과 2월에 예약하는 고객은 인원 추가 비용 없이 이용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