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카 카메라, 케이티 김 사진전 진행
상태바
라이카 카메라, 케이티 김 사진전 진행
  • 윤서연 기자
  • 승인 2020.01.15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메라로 바라본 고양이의 움직임
라이카 카메라는 라이카 스토어 청담점에서 사진전을 진행한다. 사진/ 라이카 카메라
라이카 카메라는 라이카 스토어 청담점에서 사진전을 진행한다. 사진/ 라이카 카메라

[트래블바이크뉴스=윤서연 기자] 라이카 카메라는 라이카 스토어 청담점에서 ‘Cats me if u can’ 사진전을 진행한다.

라이카는 이번 사진전 ‘Cats me if u can’ 을 현재 뉴욕에서 활동중인 패션 및 다큐멘터리 사진작가 케이티 김(KT Kim, 김경태)과 진행한다. 전시 작품은 그가 라이카 카메라로 바라본 고양이를 담은 작업물이다.

라이카 카메라 관계자는 케이티 김의 고양이는 예쁘거나 탐스러운 대상 그 이상이다. 고양이의 움직임은 케이티 김만의 점선면이 된다. 단순히 손동작이 빠르다고 얻을 수 있는 장면이 아닌,고양이에 대한 그의 남다른 애정이 없었다면 불가능했을 것이라며 이번 사진전 작품들은 20여년 전 아날로그 흑백감성을 담아 보는 이들의 시대적 감성을 충족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전시는 내달 216일까지 운영되며, 오는 18일에는 케이티 김의 토크프로그램과 함께 전시 오프닝 행사를 진행한다. 누구나 참석 가능한 이번 전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라이카 카메라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