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감성 채워줄 여행지는 어디?
상태바
가을 감성 채워줄 여행지는 어디?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9.10.02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램핑/카라반 기획전 등 다양한 혜택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는 감성적인 가을 여행을 위한 ‘글램핑/카라반 기획전’을 실시한다. 사진/ 야놀자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본격적인 가을 여행철을 맞아 다양한 기획전이 마련돼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전국 155개 글램핑/카라반 최대 53% 할인

2일 업계에 따르면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는 감성적인 가을 여행을 위한 ‘글램핑/카라반 기획전’을 실시한다.

야놀자는 이달 말까지 전국 인기 캠핑 숙소를 최대 53%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번 기획전은 아웃오브파크(춘천), 핀란드의아침리조트펜션(여수), 플로레스타펜션&글램핑(가평), 휘게리 잣나무숲카라반(홍천) 등 인기 글램핑과 카라반 숙소 155개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커플형, 가족형, 반려동물 동반형 등 카테고리별로 추천해 원하는 유형에 맞는 숙소를 고를 수 있다.

캠핑 초보들을 위한 글램핑/카라반 여행 관련 정보도 즐길 수 있다. 야놀자가 정기 발행하는 고품격 숙소 추천 매거진 ‘프리미어 콜렉션’에서는 유명 푸드 스타일리스트가 엄선한 캠핑 요리 레시피를 소개한다. 야놀자 캐스트에서는 북한강, 청평 호수 등 인기 글램핑 명소와 주변 놀거리를 함께 추천한다.

한편, 야놀자는 이달 13일(일)까지 이용 가능한 쿠폰팩을 고객 전원에게 지급하고 있다. 5월부터 야놀자에서 한 번이라도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14만원 쿠폰팩을, 같은 기간 이용 실적이 없는 고객에게도 13만원 쿠폰팩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야놀자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총 1천만원 상당 경품 이벤트

트립닷컴은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을 기념해 1천만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트립닷컴

트립닷컴은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을 기념해 1천만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방법은 트립닷컴 홈페이지와 앱에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를 #올해의브랜드대상트립닷컴, #축하해요트립닷컴 등의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소셜네트워크 서비스에 공유한 후, 해당 주소(URL)와 이름, 연락처 등을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항공권 1백만원 할인코드(5명), 호텔 예약 시 사용 가능한 20만원 상당의 트립코인(15명), 액티비티 5만원 할인코드(40명)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필수 해시태그 이외에 #여행이영어로뭐지, #여행을싸게잘, #블록버스터급여행앱 등 트립닷컴의 특징을 잘 묘사한 추천 해시태그를 활용하면 당첨 확률은 더욱 높아진다. 이벤트는 오는 10월 14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0월 31일 발표될 예정이다.

배가본드의 그곳 모로코 매력 탐방

KRT는 SBS 드라마 ‘배가본드’의 촬영지 모로코 주요 여행지를 소개했다. 사진/ KRT

KRT는 SBS 드라마 ‘배가본드’의 촬영지 모로코 주요 여행지를 소개했다.

9월 20일 첫 방송을 시작하여 4회까지 방영된 드라마 배가본드는 시청률 10%를 돌파하며 시청자들에게 인기몰이 중이다. 스타 출연진, 박진감 넘치는 액션신과 연출 외에도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것은 초반부 전개를 이끈 배경지 ‘모로코’의 풍경이다.

KRT 유럽팀 담당자는 드라마 방영 이후 해당 지역 상품 문의가 전월 대비 약 10% 정도 증가했다고 밝혔다.

북아프리카의 국가 모로코는 사막의 낭만과 모험을 간직한 곳으로 오래전부터 영화, 드라마 촬영지로 사랑 받았다. 영화 ‘클레오파트라’, ‘미션 임파서블 5’, ‘스타워즈’, ‘글래이데이터’, ‘블랙 호크 다운’, ‘섹스앤더시티 2’ 등 무수히 많은 영화가 촬영되었으며 지난 1월에는 국내 여행 예능 프로그램 ‘뭉쳐야 뜬다’ 모로코 편을 통해 소개됐다.

모로코는 유럽여행과 병행하여 가기 좋은 곳으로도 알려져 있다. 스페인 남부에서 페리를 이용하면 1~2시간 이내로 닿을 수 있기 때문. 수도 라바트를 중심으로 천년 고도 마라케시, 경제 수도 카사블랑카를 비롯해 구불구불 미로 도시 페스, 푸른 보석 쉐프샤우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아이트벤하두, 사하라 사막 투어의 꽃 메르주가 등 신선한 볼거리가 가득해 이색적인 여행을 원하는 이들이 눈여겨 볼 만하다. 또한 아프리카 대륙의 3분의 1을 차지하는 사하라 사막을 직접 마주하는 감동은 기대 이상으로 벅차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