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가을철 별미를 위한 랍스터 프로모션
상태바
특급호텔, 가을철 별미를 위한 랍스터 프로모션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10.01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랍스터와 가을철 해산물로 제철 요리 선봬
힐튼 부산의 뷔페 레스토랑 다모임에서 테이스티로드 8번째 시리즈로 ‘가을 랍스터 구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힐튼 부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힐튼 부산의 뷔페 레스토랑 다모임에서 테이스티로드 8번째 시리즈로 ‘가을 랍스터 구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가을 랍스터 구이 프로모션’은 담백하고 영양가 있는 랍스터와 대하구이, 그리고 신선한 가을 해산물과 생선회, 초밥이 다채롭게 준비되어 가족 또는 지인들과 함께 푸짐한 외식을 즐기기에 좋다. 다모임은 다양한 라이브 섹션을 갖추고 있는데, 이중 신선함을 자랑하는 ‘스시&사시미 코너’에는 가을바다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방어, 전어, 문어와 생선의 별미라고 불리는 복 지리, 복 껍질 무침 등 다양한 해산물 요리와 초밥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다모임의 시그니처인, 바비큐 코너에는 쉐프가 직접 구운 양갈비, 소고기 스테이크, 통 돼지 삼겹살 등이 마련되어 라이브로 즐길 수 있다. 그 밖에 담백한 해산물 찜 코너에는 자연산 홍합, 대하찜 그리고 대게가 세팅 되어 영양가 넘치는 식사를 제공한다. 그 외 다른 코너에도 가을의 제철 재료를 이용한 송이버섯 요리, 전어 양념구이 등 풍요롭고 다양한 식사가 준비되어 랍스터와 함께 푸짐한 가족 외식을 선사한다.

특히 랍스터와 해산물에 어울리는 와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뉴욕의 소호 거리와 럭셔리 브랜드 디자이너인 ‘알렉산더 맥퀸’의 영감을 받아 탄생한 ‘소호, 핑크 쉽 로제(Soho Pink Sheep Rose)’를 실속 있는 가격에 맛 볼 수 있다.

다모임 뷔페레스토랑은 인피니티풀과 바다를 마주하고 있어 탁 트인 전망을 선사하며, 셰프의 손 끝에서 탄생하는 다양한 이색 요리들을 라이브 스테이션을 통해 직접 확인할 수 있어 시각과 미각의 즐거움을 모두 선사한다. 이번 ‘테이스티로드, 가을 랍스터 구이 프로모션’은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하며, 매주 일요일 점심은 선데이 브런치로 운영된다.

롯데월드에서 10월의 멋진 날 즐기기

롯데월드는 큐티부터 호러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할로윈 축제를 진행할 뿐만 아니라 특별한 이벤트 등을 선보이며 다양한 볼거리를 마련했다. 사진/ 롯데월드

미리 휴가 계획을 세우지 못한 분들이라면 롯데월드가 운영 중인 롯데월드 어드벤처, 아쿠아리움, 전망대 서울스카이, 어린이 테마파크 언더씨킹덤 등을 방문해보면 어떨까.

큐티부터 호러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할로윈 축제를 진행할 뿐만 아니라 특별한 이벤트 등을 선보이며 다양한 볼거리를 마련했다.

먼저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CJ ENM 투니버스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와 연계한 큐티 할로윈 ‘귀신 구하리’ 체험존을 10월 1일(화)부터 11월 17일(일)까지 로티의 열기구 여행에서 상시 운영한다. 참가자들은 불의의 교통사고로 버스에 갇힌 '치돈귀', 비행기 추락사고로 발레리나의 꿈을 이루지 못한 ‘마리오네트 퀸’ 등 인기 귀신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으며, 이들의 원한을 풀어주고 원혼을 승천시키는 이색 미션 6개를 수행하게 된다.

3개 이상의 미션을 완수하고 스탬프를 받은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특히 10월 12일(토)부터 11월 2일(토)까지 매주 토요일에는 신비아파트 캐릭터와 함께하는 싱어롱(sing-along) 공연도 열리니 ‘신비아파트’ 팬이라면 놓쳐서는 안 되는 특급 기회다. 체험존의 여운을 길게 남길 수 있는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

이색 호러 할로윈 퍼포먼스 개최

서울스카이에서도 이색적인 호러 할로윈 퍼포먼스가 열린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호러 할로윈 좀비들이 118층 유리바닥 전망대 ‘스카이데크’에서 <할로윈 좀비 플래쉬몹>을 펼치는 것. 칼군무를 마친 좀비 연기자들과 서울 야경을 배경으로 이색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 타임도 진행한다. 아찔한 높이에서 오싹하게 펼치는 이번 공연은 10월 6일(일)부터 10월 30일(수)까지 매주 수요일과 일요일 저녁 7시에 열린다. 또한 공포 영화 음악을 색소폰 연주로 들을 수 있는 <할로윈 영화음악회>도 10월 19일(토), 26일(토) 저녁 8시에 열릴 예정이다.

호박, 유령으로 데코돼 할로윈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어린이 테마파크 언더씨킹덤에서도 가을 시즌 축제 <롤로 할로윈 파티>가 진행중이다. 온 가족이 함께 헤쳐나가는 미션 <해적동굴>과 <메달 3종 모으기 미션>를 필두로 맛있는 요리를 함께 먹으며 할로윈 파티를 즐긴다는 <할로윈 쉐프 파티>, 언더씨킹덤 마술사가 펼치는 빛과 레이저의 향연 <할로윈 라이트쇼>까지 콘텐츠를 즐기다 보면 어느새 하루가 지나간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