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아프리카 크루즈 여행, “무인도 해변 휴식과 호핑투어”
상태바
서아프리카 크루즈 여행, “무인도 해변 휴식과 호핑투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10.02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라이어티 크루즈와 함께 카보 베르데에서 휴식
아프리카 서쪽 끝자락 대서양의 작고 평화로운 다도해 나라 카보 베르데의 이야기가 버라이어티 크루즈와 함께 시작된다. 사진/ 버라이어티 크루즈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아프리카 서쪽 끝자락 대서양의 작고 평화로운 다도해 나라 카보 베르데의 이야기가 버라이어티 크루즈와 함께 시작된다.

너무 작아서 가끔 세계 지도에서도 나타나지 않을 만큼 작은 국가이지만, 카보 베르데에 도착하는 순간 순수하고 해맑은 현지인들의 환대에 벌써 마음은 설레게 된다.

포르투갈 탐험가들에 의하여 발견된 이후 카보 베르데는 포르투갈의 문화와 생활에 많은 영향을 받아 현재까지 아프리카와 포르투갈의 문화가 다양하게 혼합된 건축 양식, 음식과 음등의 문화를 가지고 있다. 사진/ 버라이어티 크루즈

무인도의 섬이 포르투갈 탐험가들에 의하여 발견된 이후 카보 베르데는 포르투갈의 문화와 생활에 많은 영향을 받아 현재까지 아프리카와 포르투갈의 문화가 다양하게 혼합된 건축 양식, 음식과 음등의 문화를 가지고 있다.

세이셸, 모리셔스, 짐바브등과 함께 아프리카에서 얼마 되는 치안이 안정된 국가 중 하나이고 연중 평균 온도가 22도로 유럽인들이 연중 내내 찾는 이유이다. 신록이 우거진 산들과 언덕 그리고 정글들이 만들어 내는 다채로운 자연들 속으로 탐험을 즐기며, 화산섬이 자아내는 장관에 도취하고 어느 작은 무인도 해변에서 휴식을 즐기거나 호핑 투어로 지내는 시간은 오롯이 버라이어티 크루즈 승객들만의 것이다.

신록이 우거진 산들과 언덕 그리고 정글들이 만들어 내는 다채로운 자연들 속으로 탐험을 즐길 수 있는 카보 베르데로 버라이어티 크루즈는 오는 2020년 3월 21일, 4월 11일과 4월 18일 출발을 추가하여 2019년 11월 30일 출발부터 총 8회의 크루즈 여행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 버라이어티 크루즈

버라이어티 크루즈는 성원에 힘입어 2020년 3월 21일, 4월 11일과 4월 18일 출발을 추가하여 2019년 11월 30일 출발부터 총 8회의 크루즈 여행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주 특별한 여행을 생각하고 있다면 이 기회를 이용하여 흔치 않은 서아프리카 버라이어티 크루즈 여행의 주인공이 되기를 제안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