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역비 집안 미모순위 "내가 3대중 제일 못생겨"
상태바
유역비 집안 미모순위 "내가 3대중 제일 못생겨"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5.08.06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역비 집안. 사진 출처/ 송승헌 SNS

유역비 집안

[트래블바이크뉴스] 유역비가 집안에서 미모순위가 3대 중 꼴찌라고 전해져 화제다.

과거 한 매체를 통해 유역비 집안이 화제가 되었다. 당시 보도에서는 “유역비 아버지는 엄청난 재력가로 약 10조원의 자산가이며 중국 내에서도 유명인사다”라고 밝혔다.

당시 방송을 통해 공개가 된 집은 축구장 4배의 크기로 초호화 저택이며, 2002년도에는 중국에서 23번째의 부자로 꼽힌바 있다. 특히 저택은 경비원이 24시간 경비를 서는 것은 물론이고 넓은 정원과 아름다운 정자가 어우러져 멋진 경관을 자랑한다.

또한, 유역비의 어머니는 뚜렷한 이목구비에 청순한 미모로 유명하다. 유역비는 과거 중국의 한 매체에서 “외 할머니가 가장 예쁘다. 그 다음은 우리 엄마가 나보다 예쁘다”라며 “내가 3대중 제일 못생겼다”라고 밝혀 집안 대대로 미모가 타고난 것으로 전해진다.

한편, 유역비는 최근 송승헌과 열애 중으로 밝혀져 집안까지 대륙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유역비 집안, 부자” “유역비 집안, 어머니도 예쁘셔” “유역비 집안, 엄청난 부자였네” “유역비 집안, 송승헌 부럽다” “유역비 집안, 엄청나네” “유역비 집안, 축구장 4배” “유역비 집안, 차 타고 집에 가야” “유역비 집안, 골프도 하겠다” “유역비 집안, 송승헌이랑 행복하세요” "유역비 집안, 송승헌 좋겠네" "유역비 집안 3대중 가장 못생긴 얼굴?"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영상]내가 그린 비행기, 항공기 동체에 새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