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호범 아내 백승혜, "방송 후 안티 급증, 괜찮아! 난 강한 줌마"
상태바
송호범 아내 백승혜, "방송 후 안티 급증, 괜찮아! 난 강한 줌마"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5.08.06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호범 아내 백승혜(사진=tvN 현장토크쇼 택시 방송화면)

송호범 아내 백승혜.
[트래블바이크뉴스]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한 송호범 백승혜 부부가 연일 화제다.

지난 4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택시' ‘여복 종결자’ 특집에서 원투 출신 송호범과 아내 백승혜가 출연해 진솔한 토크를 이어갔다.

이날 방송에서 송호범은 "아내 백승혜에게 성괴(성형괴물)이라고 해 속상하다"며 "아내는 코와 눈 밖에 안 했다"고 주장했다.

또한, 송호범은 연애당시 "아내 백승혜가 아이를 안 낳겠다고 했다"며 혼전임신 상황을 설명했고, 이어 송호범은 "아내 백승혜에게 '그러면 네 마음대로 해'라고 말하고 집에 왔다"고 고백했다.

이날 방송 후 송호범 아내 백승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방송 후 안티 더 많이 모였음. 로그인하고 댓글 다는 것도 힘들텐데... 안티 덕분에 네이버 검색이 올라가네. 난 괜찮아 강한 줌마니까. 기도합시다"라는 글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송호범 아내 백승혜에 대해 누리꾼들은 "송호범, 아내 백승혜와 잘 어울려요" 송호범 아내 백승혜, 두 분 행복해 보이시네요" "송호범 아내 백승혜, 지금은 찰떡 궁합인데" "송호범 아내 백승혜, 모든 일 잘 풀리시길" "송호범 아내 백승혜, 삶이 매번 평탄할 수는 없으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영상]내가 그린 비행기, 항공기 동체에 새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