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마리앙투아네트’ 첫 공연 성료…이재은, 관객 매료
상태바
뮤지컬 ‘마리앙투아네트’ 첫 공연 성료…이재은, 관객 매료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9.08.27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주얼과 연기, 무대 장악력 삼박자 갖춘 실력, 무대 위 종횡무진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가 지난 24일 첫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한 가운데, 이날 마리테레즈 역으로 열연을 펼친 이재은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채현 기자]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가 지난 24일 첫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한 가운데, 이날 마리테레즈 역으로 열연을 펼친 이재은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는 프랑스의 왕비였으나 18세기 프랑스 혁명으로 단두대에서 생을 마감했던 마리 앙투아네트의 드라마틱한 삶과, 사회의 부조리에 관심을 두고 혁명을 선도하는 허구의 인물 마그리드 아르노의 삶을 대조적으로 조명해 진실과 정의의 참된 의미를 깊이 있게 다룬 작품이다.  

어린이 동요 그룹 리틀뮤즈의 멤버인 이재은은 이번 작품에서 마리 앙투아네트의 아역 ‘마리테레즈’역을 맡아 작은 요정처럼 사랑스러운 모습을 뽐냈다.

비주얼과 연기, 무대 장악력 삼박자를 갖춘 실력으로 무대 위를 종횡무진으로 움직이는 것은 물론 공연이 끝난 뒤에는 울컥하는 모습을 보이며 작품에 푹 빠진 프로다운 모습으로 관객들의 따스한 미소를 자아냈다.

이재은은 소속사 뮤즈 오디세이를 통해 “첫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쳐 기쁘다. 앞으로 남은 공연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키즈 뮤지컬배우 이재은은 어린이동요 그룹 리틀뮤즈(Little Muse) 소속으로 동요 음반과 공연 활동을 펼치고 뮤지컬 ‘닥터 지바고’ 등에 출연하며 경력을 쌓아왔다. 이재은이 마리테레즈 역으로 출연하는 뮤지컬 ‘마리앙투아네트’는 오는 11월 17일까지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