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은 여름휴가, 호캉스로 즐긴다
상태바
늦은 여름휴가, 호캉스로 즐긴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8.26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외 수영장 또는 카바나 이용 가능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의 가을 운영 기간인 레이트 서머 시즌을 맞아 ‘레이트 서머 오아시스 패스’와 ‘오아시스 카바나’ 프로모션을 오는 9월 2일부터 선보인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의 가을 운영 기간인 레이트 서머 시즌을 맞아 ‘레이트 서머 오아시스 패스’와 ‘오아시스 카바나’ 프로모션을 오는 9월 2일부터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반얀트리 서울에 투숙하지 않은 고객도 누구나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또는 카바나를 이용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우선, 반얀트리 서울은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는 ‘레이트 서머 오아시스 패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단, 이용 시간은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로 한정된다.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은 최고 32°C까지 온수 제공이 가능한 시설이 전면 설비되어 있어 가을로 접어드는 9월에도 따뜻하게 야외 수영을 즐길 수 있어 좋다. 가격은 성인 6만원, 어린이 4만원이다.

더불어 반얀트리 서울은 개인 풀이 마련된 카바나와 함께 스파클링 와인과 과일 플래터로 구성된 웰컴 테이블을 제공하는 ‘오아시스 카바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에 위치한 카바나는 온수 시설이 설비된 개인 풀, 침대형 소파, 테이블이 구비되어 있어 독립된 공간에서 프라이빗한 휴양을 누리기에 좋다.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의 아웃도어 키친에서 제공하는 메뉴도 카바나에 별도 준비가 가능하다.

카바나 이용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가격은 4인 기준 73만원부터이며, 카바나의 규모별로 가격이 상이하다. 네이버를 통해 예약할 경우 주중 25%, 주말 또는 공휴일은 15%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레이트 서머 오아시스 패스와 오아시스 카바나 프로모션은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의 레이트 서머 시즌 기간인 9월 2일부터 10월 13일까지 진행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