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여행, 난 호텔로 떠난다!
상태바
가을 여행, 난 호텔로 떠난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8.26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 자연의 정취 전하는 객실 패키지 제안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은 하동의 주요 관광 명소를 둘러보며 여유로운 가을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슬로우시티 인 하동 패키지’를 9월 1일(일)부터 11월 30일(토)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주요 관광 명소를 둘러보며 여유로운 가을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이며 고객들을 유혹하고 있다.

대표 관광 명소 관람하며 가을 정취 흠뻑

26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은 하동의 주요 관광 명소를 둘러보며 여유로운 가을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슬로우시티 인 하동 패키지’를 9월 1일(일)부터 11월 30일(토)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하동을 대표하는 관광 명소인 ‘최참판댁’, ‘쌍계사’ 입장권이 제공돼 지역 관광 명소와 함께 가을의 정취를 흠뻑 느낄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이다.

슬로우시티 인 하동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2인, △최참판댁 입장권 2매, △쌍계사 입장권 2매, △아메리카노 2잔, △바디프랜드 안마체험 2인 혜택으로 구성됐다.

박경리의 대하소설 ‘토지’의 실제 배경인 최참판댁은 소설 속 주인공들의 가옥을 그대로 재현한 관광 명소다. 조선 후기의 생활상을 엿볼 수 있는 세트장 외에 박경리문학관, 평사리문학관, 전통한옥 체험관 등이 인접해 있어 느긋하게 거닐며 둘러보기 좋다. 지리산 기슭에 자리한 쌍계사는 차의 시배지이자 한적한 분위기 속 힐링할 수 있는 명소다.

특히, ‘한국의 아름다운 길 100선’에 선정된 쌍계사 십리벚꽃길은 오색 단풍과 어우러져 가을 정취를 만끽하기에 더할 나위 없는 곳이다. 최참판댁과 쌍계사 입장권은 체크인 시 프론트 데스크에서 수령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안마체험은 1층에 위치한 카페 ‘다반’ 라운지에서 30분간 체험할 수 있다. 단풍으로 물든 지리산 산세를 바라보며 여행의 피로를 말끔하게 풀 수 있다.

워커힐, 여섯 가지 가을 객실 패키지 출시

워커힐에서는 도심 속 자연에서 가을이 주는 정취를 즐기며 휴식을 취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한 가을 객실 패키지를 출시한다. 사진/ 워커힐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에서는 도심 속 자연에서 가을이 주는 정취를 즐기며 휴식을 취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한 가을 객실 패키지를 출시한다.

8월 26일부터 11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한 이번 가을 객실 패키지는 더글라스 하우스, 그랜드 워커힐 서울, 비스타 워커힐 서울에서 제공하는 총 여섯 가지로 마련됐다.

먼저 더글라스 하우스에서 제공하는 객실 패키지는 ‘가을이야기’와 ‘가을내음’ 두 가지로 마련된다. ‘가을이야기’ 패키지는 더글라스 딜럭스룸 1박을 기준으로 하며, 더글라스 아워와 더글라스 라이트 조식이 포함된다. 여기에 피자힐 콤비네이션 피자 테이크아웃 또는 프라이드 치킨에 소시지와 모둠 피클이 제공되는 치킨세트를 선택할 수 있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서도 ‘가을이 폴폴’, ‘가을하늘’ 두 가지 객실 패키지를 마련했다. ‘가을이 폴폴’ 패키지는 본관 딜럭스룸 1박과 더뷔페 조식을 기본으로 포함했다. 여기에 라이브러리 커피 또는 피자힐 콤비네이션 피자 테이크아웃을 선택할 수 있다. ‘가을하늘’ 패키지에는 클럽 스위트룸 1박을 기본으로 클럽라운지 해피아워 및 조식, 피자 테이크아웃이 포함됐다.

이와 함께 비스타 워커힐 서울에서는 ‘컬러풀 어텀(Colorful Autumn)’과 ‘폴 이스케이프(Fall Escape)’ 2가지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비스타 딜럭스룸 1박과 더뷔페 조식을 기본으로, 컬러풀 어텀은 일식당 ‘모에기’의 치킨 가라아게 테이크아웃과 루프탑 가든 ‘스카이야드’ 커피를 포함한다.

폴 이스케이프는 프리미엄 소셜 라운지 ‘리바’의 시그니처 칵테일과 웰니스 클럽 내 사우나 입장으로 구성된다. 또한 가을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은 ‘스카이야드’에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