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학조미료 No! 제주도 성산일출봉 맛집 ‘종달수다뜰’
상태바
화학조미료 No! 제주도 성산일출봉 맛집 ‘종달수다뜰’
  • 이혜진 기자
  • 승인 2019.08.06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대표 식재료로 만든 향토음식 전문점
구좌읍 맛집인 종달수다뜰에서 대표 메뉴인 수다뜰세트를 주문하면 제주바다의 향이 가득 담긴 전복돌솥밥부터 제주 대표 식재료로 만든 향토음식까지 푸짐한 제주도 한상차림을 즐길 수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제주도 맛집 DB

[트래블바이크뉴스=이혜진 기자]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코앞에 두고 여행을 준비하며 분주한 이들이 많다. 멀리 국외로 떠나지 않고도 아름다운 경치와 다양한 볼거리들이 자리한 국내 여행 코스를 찾는 이들도 늘고 있는 추세다. 

다양한 국내 여행지 가운데 제주도는 훼손되지 않고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운 경치가 잘 보존된 곳으로 관광객들의 사랑을 받는 대표 여행코스로도 잘 알려져 있다. 에메랄드빛 바다와 특유의 이국적인 분위기로 제주도만의 정취를 느끼기에 제격인 여행코스와 제주도 가볼만한 곳이 많아 관광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아름다운 일출과 웅장한 성곽을 연상시키는 생김새를 자랑하는 성산일출봉은 제주여행객들 사이에서 꼭 가봐야 할 곳으로 꼽힌다. 근처 성산일출봉 맛집인 종달수다뜰도 들르면 좋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제주도 맛집 DB

제주도의 다양한 관광명소들 중에서도 아름다운 일출과 웅장한 성곽을 연상시키는 생김새를 자랑하는 성산일출봉은 제주여행객들 사이에서 꼭 가봐야 할 곳으로 꼽힌다. 또한, 성산일출봉 인근으로는 섭지코지, 만장굴, 우도, 아쿠아플라넷, 메이즈랜드, 광치기해변, 비자림 등의 가볼 만한 곳이 인접해 알찬 여행을 계획할 수 있다.

제주도 성산일출봉 인근에는 맛집 또한 밀집해 있어 여행 후 허기진 배를 달래기에도 좋다. 이 가운데 제주도 월정리 맛집인 ‘종달수다뜰’은 제주산 식재료를 이용해 다양한 향토음식을 제공하며 여행객들은 물론 현지인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당일 공수한 제주도 제철 해산물과 직접 재배한 농산물을 이용해 건강하고 정갈한 상차림을 제공하고 있다.

제주도 성산일출봉 맛집 '종달수다뜰'에서 올 여름 휴가의 방점을 찍어보는 것은 어떨까.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제주도 맛집

구좌읍 맛집인 이곳에서 대표 메뉴인 수다뜰세트를 주문하면 제주바다의 향이 가득 담긴 전복돌솥밥부터 갈치조림, 고등어구이, 해물파전, 성게국 등 푸짐한 제주도 한상차림을 즐길 수 있다.

종달수다뜰은 또한 제주특별자치도 농업기술원으로부터 농가수제품생산사업장으로 인증받은 곳이다.

직접 재배한 농산물을 식재료로 사용하고 있고 별도의 화학조미료 없이 천연 재료로만 맛을 내 자극적이지 않은 담백한 맛을 자랑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성산일출봉 맛집이자 섭지코지 맛집으로 통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