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철 특급호텔서 누리는 다양한 혜택
상태바
휴가철 특급호텔서 누리는 다양한 혜택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7.26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액티비티 이용 혜택, 키캉스 패키지 등 다양
썬 팔레스 칸쿤은 올 인클루시브로 스마트하게 즐기는 여름휴가 전략을 제안했다. 사진/ 썬 팔레스 칸쿤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호텔업계가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썬팔레스 칸쿤, 올 인클루시브의 다양한 혜택

26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멕시코 카리브해에 위치한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 썬 팔레스 칸쿤은 올 인클루시브로 스마트하게 즐기는 여름휴가 전략을 제안했다.

트립어드바이저가 선정한 로맨틱 여행지로 2년 연속 상위 랭크된 썬 팔레스 리조트 칸쿤은 칸쿤 국제공항에서 15분거리에 위치한 우수한 접근성과 30분이면 칸쿤 시내와 닿을 수 있는 최적의 입지조건을 자랑한다.

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한 225개 전 객실에는 발코니와 월풀 욕조가 구비되어 있으며 리조트 문을 나서면 카리브해에서 즉석 일광욕을 즐길 수도 있다.

화이트 톤을 기본 컨셉으로 한 디럭스 오선뷰와 주니어 스위트 오션뷰 그랜드 레벨 오션뷰에 이르기까지 모든 객실타입에는 카리브해를 다양한 각도에서 감상할 수 있도록 비주얼의 즐거움을 극대화했다. 또한, 그랜드 레벨, 컨시어지 레벨과 같은 레벨 타입의 객실에서는 록시땅 어메니티, 아로마 테라피와 라바자 커피메이커 제공은 물론 얼리체크인, 레이트 체크아웃과 같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혜택이 제공된다.

무더위 식혀줄 다양한 액티비티 이용 혜택

켄싱턴리조트 9개 지점에서는 본격적인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이해 시원한 물놀이를 즐기며 알찬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익사이팅 서머’ 콘셉트의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8월 31일(토)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리조트

켄싱턴리조트 9개 지점에서는 본격적인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이해 시원한 물놀이를 즐기며 알찬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익사이팅 서머(Exciting Summer)’ 콘셉트의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8월 31일(토)까지 선보인다.

단, 충주와 지리산하동 리조트는 제휴 업체 운영 상황에 따라 8월 18일(충주), 8월 30일(지리산하동)까지이용할 수 있다.

익사이팅 서머 콘셉트의 패키지는 리조트 내의 야외 수영장, 프라이빗 비치에서의 물놀이, 워터파크, 수상 액티비티 등 한여름 무더위를 식혀줄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구성과 운영기간, 가격은 각 지점별로 상이하다.

리조트 내의 야외 수영장 또는 프라이빗 비치에서의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는 켄싱턴리조트 4개 지점(청평, 설악비치, 지리산남원, 서귀포)에서 만날 수 있다. 주요 혜택은 △객실 1박, △조식 2인 또는 3인, △야외 수영장 이용권 2매 또는 3매로 구성됐다. 단, 글로리콘도 도고는 실내 수영장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야외 수영장과 인근의 프라이빗 비치에서는 탁 트인 자연 경관을 감상하며 시원한 물놀이를 즐기기 좋다. 이 밖에도 △눈꽃 빙수, △해수 사우나, △인근 관광지 입장권, △물놀이 세트 무료 대여, △아메리카노 등 지점별 다양한 혜택이 더해진다.

아이와 바캉스를 즐기는 '서머 키캉스' 패키지

신라스테이는 본격적인 여름방학에 자녀들과 함께 보낼 수 있는 ‘서머 키캉스(키즈+바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는 본격적인 여름방학에 자녀들과 함께 보낼 수 있는 ‘서머 키캉스(키즈+바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서머 키캉스' 패키지는 폭염으로 자녀들과 야외 활동이 부담스러운 고객들을 위한 것으로 자녀들에게 유익하고 다양한 시설을 갖춘 실내 키즈파크에서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는 지역에 따라 선택 할 수 있도록 했다. 먼저 신라스테이 역삼, 서초, 구로, 동탄 4곳에서 이용할 수 있는 ‘펀펀 키즈(FunFun Kids)' 패키지는 어린이 뉴미디어 놀이터인 ‘펀토리하우스’를 이용할 수 있다.

'펀토리하우스'에는 생각과 동작, 감성을 키울 수 있는 시설들과 다양한 콘텐츠들이 있어 방학 중 자녀의 유익한 체험을 될 수 있다.

또한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여행 시 아이의 짐을 간단히 수납할 수 있는 엘빈즈 트래블 파우치도 증정한다. 파우치에는 어린이 스낵 2봉이 들어있어 간식으로 즐길 수 있다.

구성은 △스탠다드 객실(1박), △펀토리하우스 전 지점 이용권 (어린이 1인 자유이용권, 어른 2인 2시간 입장권), △엘빈즈 키즈 스낵 파우치 1개(인절미 스낵 2봉)가 제공되며 신라스테이 역삼, 서초, 구로, 동탄 호텔에서 8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