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택 따라 골라 가는 특급호텔 프로모션
상태바
혜택 따라 골라 가는 특급호텔 프로모션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7.24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휴가철 맞아 다양한 이벤트 준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스몰 웨딩 트렌드에 맞춰 ‘그라넘 웨딩 디너’를 오는 7월 24일부터 선보인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무더운 여름을 맞아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선사하고 있다.

일요일 저녁 펼쳐지는 프라이빗 웨딩 디너파티

24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스몰 웨딩 트렌드에 맞춰 ‘그라넘 웨딩 디너(Granum Wedding Dinner)’를 오는 7월 24일부터 선보인다.

그라넘 웨딩 디너는 소규모 예식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기획됐다. 프라이빗하고 오붓한 웨딩을 콘셉트로 한 그라넘 웨딩 디너는 가까운 지인만 초대하여 결혼식의 의미와 개성을 살리고자 하거나 해외에 거주하고 있어 한국에서 따로 소규모 예식을 준비하는 신랑 신부에게 제격이다.

예식은 20명에서 최대 40명 규모로 진행되며, 주례 대신 결혼 서약, 반지 교환, 양가 아버지의 편지 낭독 등으로 진행된다. 이와 더불어 재즈 듀오의 라이브 공연이 함께 펼쳐져 감미로운 선율로 감동적인 순간을 선사한다. 또한, 신랑 신부는 호텔 내 웨딩팀과 상담을 거쳐 꽃 장식과 식사 메뉴, 하객의 동선까지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식사는 호텔 셰프가 엄선한 양식 코스로 준비된다.

다채로운 키즈 프로그램이 운영되는 “썸머 키즈룸”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본격적으로 여름휴가가 진행되는 7월 20일부터 8월 25일까지 아이를 동반한 부모가 편안히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키즈룸 서비스를 운영한다. 사진/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본격적으로 여름휴가가 진행되는 7월 20일부터 8월 25일까지아이를 동반한 부모가 편안히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키즈룸 서비스를 운영한다.

특히, 이번 여름에는 △야광볼 만들기, △패브릭 마카로 나만의 양말 꾸미기, △스티커 놀이 등 전문 보육사가 진행하는 키즈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매일 3시와 4시 두 차례 정규 프로그램이 운영되며 현장 예약으로 참여 가능하다.

이동환 바텐더와 함께하는 “게스트 바텐딩” 진행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11층에 위치한 루프톱 바, ‘더 그리핀’에서는 2018년 및 2019년 월드 클래스 코리아 Top 10의 실력자 이동환 바텐더를 초청해 더 그리핀만의 색다른 칵테일을 선보이는 ‘게스트 바텐딩’을 오는 2019년 7월 31일 오후 9시 ~ 자정까지 진행한다. 사진/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11층에 위치한 루프톱 바, ‘더 그리핀’에서는 2018년 및 2019년 월드 클래스 코리아 Top 10의 실력자 이동환 바텐더를 초청해 더 그리핀만의 색다른 칵테일을 선보이는 ‘게스트 바텐딩(Guest Bartending)’을 오는 2019년 7월 31일 오후 9시 ~ 자정까지 진행한다.

이동환 바텐더와 함께 하는 ‘게스트 바텐딩’에서는 이번 행사를 위해 새롭게 창작한 ’10:30’, ‘메리 드 블랑 (Marry De Blanc)’, ‘슬로우 워커(Slow Walker)’ 등 각각의 특색 및 테마를 담고 있는 칵테일 3종을 즐길 수 있다.

바텐더와 함께 하는 칵테일 클래스 개최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오는 25일호텔 개관 1주년 기념 바텐더와 함께 호텔의 시그니처 칵테일을 직접 만들어보고 즐길 수 있는 ‘1주년 기념 칵테일 클래스’를 진행한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오는 25일호텔 개관 1주년 기념 바텐더와 함께 호텔의 시그니처 칵테일을 직접 만들어보고 즐길 수 있는 ‘1주년 기념 칵테일 클래스’를 진행한다.

칵테일 클래스는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의 개관 1주년을 기념하여마련된 이벤트로 지난 10일에 열린 칵테일 클래스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행사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의 고메바(Gourmet Bar) 바텐더이자 세계 최대 바텐더 대회 ‘월드클래스 코리아 2019’ 파이널리스트인 안준혁 바텐더와 함께 하는 이번 칵테일 클래스에는 호텔 20층에 위치한 탁 트인 전망의 고메바에서 칵테일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호텔의 시그니처 칵테일 2종을 만들어보는 시간으로 준비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