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 키즈 호캉스를 위한 ‘키즈 플레이 룸 & 라운지 베스트 12’
상태바
여름방학 키즈 호캉스를 위한 ‘키즈 플레이 룸 & 라운지 베스트 12’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7.23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급호텔에서 어른과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 다양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다가오는 여름 방학 시즌을 맞아 키즈 고객을 겨냥해 키캉스(키즈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호텔을 방문한 어린이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로 이용 가능한 ‘플레이 룸 위드 캐리와 친구들 X 에코폼’을 8월 29일까지 운영한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다가오는 여름 방학, 호텔업계가 키즈 고객을 위한 키즈 플레이 룸 및 키즈 라운지를 앞다투어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이번 여름 방학은 호텔에서 아이와 함께 신나게 놀며 알찬 시간을 보내면 어떨까.

‘플레이 룸 위드 캐리와 친구들 X 에코폼’ 무료 운영

23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다가오는 여름 방학 시즌을 맞아 키즈 고객을 겨냥해 키캉스(키즈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호텔을 방문한 어린이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로 이용 가능한 ‘플레이 룸 위드 캐리와 친구들 X 에코폼 (Play room with Carrie Friends X Ecofoam)’을 8월 29일까지 운영한다.

여름 방학 시즌을 맞아 호텔 5층 로비에 마련되는 ‘플레이 룸 위드 캐리와 친구들 X 에코폼’은 캐리 하우스 & 미끄럼틀, 캐리와 블럭놀이 테이블 등 ‘캐리와 친구들’의 다양한 장난감과 함께 애니메이션 ‘캐리앤송 뮤직파티’의 신나는 영상으로 꾸며진다. 바닥에는 놀이방 매트 전문 기업 ‘에코폼’의 푹신한 ‘맘편한매트 프리미엄’이 설치되어 아이들이 편안하게 놀며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다.

어린이 전용 교육 및 놀이 공간 ‘모루’ 오픈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리조트 1층에 약 100평 규모의 어린이 교육 및 놀이 공간 ‘모루’를 오픈해 운영하고 있다. 사진/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리조트 1층에 약 100평 규모의 어린이 교육 및 놀이 공간 ‘모루’를 오픈해 운영하고 있다. 아이들의 감성과 오감 발달을 돕는 3천여권의 도서 및 교구,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교육과 놀이를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어린이 전용 교육 놀이 공간이다.

모루는 3개의 공간으로 나뉘어 운영된다. 연령대 별(1~3세, 3~5세, 5~10세)로 나뉘어 어린이들의 감성과 오감 발달을 돕는 어린이 도서와 명품 교구, 스마트 패드로 구성된 라이브러리 존과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 및 키즈 케어링 프로그램 등이 포함된 키즈 아틀리에 존, 아이들이 간식을 즐길 수 있는 라운지 카페로 구성되어 있다.

호텔에 ‘동심 저격’ 키즈 라운지 뜬다

서울신라호텔이 여름방학을 맞아 아이들의 동심을 저격할 ‘바바파파’ 키즈 라운지를 선보인다. 사진/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이 여름방학을 맞아 아이들의 동심을 저격할 ‘바바파파’ 키즈 라운지를 선보인다. 서울신라호텔은 매년 여름방학∙휴가 시즌에 새로운 콘셉트의 키즈 라운지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 겨울 남녀노소 모두에게 익숙한 캐릭터로 큰 인기를 얻었던 ‘무민 키즈 라운지’에 이어 올 여름에는 프랑스의 대표적인 동화 캐릭터 ‘바바파파’와 손을 잡았다.

서울신라호텔 3층 ‘오키드’ 연회장에 마련되는 ‘바바파파’ 키즈 라운지는 동화 속 주인공들과 함께 떠나는 모험길처럼 꾸며져 아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바바파파’ 가족 캐릭터들로 꾸며지는 것은 물론, 아이들이 직접 크래프트, 그림 그리기 등 체험해 볼 수 있는 프로그램들도 다채롭게 구성된다. ‘바바파파’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어 라운지에서의 추억도 기념할 수 있다. ‘바바파파’ 취학 및 미취학 아이들도 이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고, 부모 동반으로 입장 가능하다.

키캉스 맞춤형 교육 놀이 공간 ‘L키즈존’ 오픈

롯데호텔월드가 키캉스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6월 25일 웅진씽크빅과 함께 어린이 전용 교육 놀이 공간 ‘L 키즈존’을 오픈한다. 사진/ 롯데호텔월드

롯데호텔월드가 키캉스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6월 25일 웅진씽크빅과 함께 어린이 전용 교육 놀이 공간 ‘L 키즈존(KIDS ZONE)’을 오픈한다.

롯데호텔월드 2층에 약 100평 규모로 조성된 L키즈존은 넓고 쾌적한 실내에서 독서를 통해 놀이와 교육을 동시에 체험하며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됐다.

특히, L키즈존은 웅진씽크빅 유아동 북큐레이션 서비스인 웅진북클럽의 연령별 인기 어린이전집 및 단행본 등 600여 권의 도서와 신체, 인지, 정서 발달에 좋은 놀이 교구, 영상과 애니메이션 등의 디지털 콘텐츠로 독서에 흥미를 붙일 수 있도록 도와주는 북패드 등 상상력과 창의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유익한 콘텐츠들로 구성됐다는 것이 특징이다.

‘JW 키즈 이모션 어드벤처’ 패키지

JW 메리어트 서울이 다가오는 여름 휴가를 맞이하여 7월 29일부터 8월 10일까지 아이를 동반한 가족들을 위한 특별 서머 키즈 패키지 ‘JW 키즈 이모션 어드벤처를 선보인다. 사진/ JW 메리어트 서울

JW 메리어트 서울이 다가오는 여름 휴가를 맞이하여 7월 29일부터 8월 10일까지 아이를 동반한 가족들을 위한 특별 서머 키즈 패키지 ‘JW 키즈 이모션 어드벤처(JW Kids Emotion Adventure)를 선보인다.

럭셔리한 호텔 객실에서의 1박 및 초대형 실내 수영장과 키즈풀, 피트니스 공간 이용이 포함되며, 투숙 기간에는 호텔 살롱에서 신나는 체험형 프로그램들로 진행되는 ‘키즈캔 라운지’를 이용하고, 투숙 후에는 예술의전당 ‘앤서니 브라운의 행복극장展’을 관람할 수 있다.

또한 시원한 객실 내에서 온 가족이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호텔 자체제작 퍼즐, 배스볼, 키즈 어메니티, 컬러링북과 색연필 등이 특별 선물로 증정된다.

옥토넛과 함께하는 키즈 패키지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7월 본격적인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인기 캐릭터 <바다탐험대 옥토넛>과 컬래버레이션한 키즈 딜라이트 패키지를 7월부터 선보인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7월 본격적인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인기 캐릭터 <바다탐험대 옥토넛>과 컬래버레이션한 키즈 딜라이트 패키지(Kids Delight Package with Octonauts)를 7월부터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에는 호텔 2층에 마련된 키즈 전용 라운지와 야외 키즈 전용풀 등의 혜택이 포함되며, 가족 단위 투숙 고객을 배려해 성인 2인과 어린이 2인 등 4인 조식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운영 기간은 7월 5일(금)부터 9월 14일(토)까지 금요일과 토요일 체크인 한정(7월 26일부터 8월 10일, 추석 연휴 기간은 매일 운영)으로 판매된다.

어린이 고객을 위한 꿈꾸는 키즈룸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에서는 어린이 고객들을 위한 키즈룸 객실이 꾸준한 인기를 누리며 판매되고 있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패밀리 지향적인 호텔로 널리 알려진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에서는 어린이 고객들을 위한 키즈룸 객실이 꾸준한 인기를 누리며 판매되고 있다.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우리 아이들을 위한 키캉스를 계획하고 있다면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의 키즈룸이 제격이다.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의 키즈룸은 총 4가지 객실로 준비되어 있다. 부모에게는 특급 호텔에서 즐기는 휴식시간을, 아이들에게는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꾸며졌다. 객실의 한쪽 공간은 아이들이 안전하게 뛰어놀 수 있는 별도의 공간이 그리고 어린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키즈용 2층 침대가 마련되어 있다. 여기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형, 장난감, 도서 등 다양한 소품을 준비하여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추었다.

꿈꾸는 키즈룸 패키지에서 제공되는 공통적인 혜택으로는 ▲객실 1박 ▲그린핑거 마이키즈 트래블 키트 1세트 (로션 40ml, 워시 40ml, 샴푸 40ml) ▲어린이 유기농 주스 2개 ▲인발란스 휘트니스 클럽 내에 위치한 실내수영장, 사우나, 체련장 이용 등이 있다.

‘플레이 인 짐보리’ 패키지와 함께하는 ‘Fun’한 여름 휴가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다가오는 여름, 무더위를 피하면서도 확실한 만족을 원하는 요즘 트랜드에 맞추어 더위를 피해 다양한 액티비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플레이 인 짐보리’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인천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다가오는 여름, 무더위를 피하면서도 확실한 만족을 원하는 요즘 트랜드에 맞추어 더위를 피해 다양한 액티비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플레이 인 짐보리’ 패키지를 선보인다.

본 패키지에는 다양한 놀이 프로그램을 통해 감각, 창의력, 두뇌 활동을 향상시킬 수 있는 쾌적한 실내 놀이 공간 ‘짐보리 월드’ 무제한 무료 이용이 포함되어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짐보리 월드’는 다양한 놀이기구들이 가득한 플레이 존, 3차원 입체자석 교구 맥포머스, 신개념 입체 조형 블록 클릭포머스 등 짐보리 교구를 마음껏 가지고 놀 수 있는 토이 존, 짐보리 교구로 만들어진 다양한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포토 존으로 구성된다.

켄싱턴호텔 여의도, ‘포인포 키즈 라운지’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여의도지역 내 호텔 최초로 키즈 전용 라운지인 '포인포 키즈 라운지'를 지난 5월 첫 선을 보였다. 사진/ 켄싱턴호텔 여의도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여의도지역 내 호텔 최초로 키즈 전용 라운지인 '포인포 키즈 라운지'를 지난 5월 첫 선을 보였다. 포인포 키즈 라운지는 그동안 비즈니스 고객 위주의 콘텐츠였던 여의도에서 아이들만을 위한 전용 공간을 마련해 키즈 특화 서비스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포인포 키즈 라운지는 KBS에서 방영된 '동화나라 포인포'를 콘셉트로한 공간이다. 동화에 등장하는 곰돌이 ‘비비’와 ‘포포’, 꿀벌 ‘부’ 등의 다양한 캐릭터를 만날 수 있으며 아이들이 동화 속 주인공들처럼 상상력과 창의력을 발휘하고 스스로 문제 해결 능력을 기르며 학습과 놀이,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패밀리 호캉스족 맞춤형 ‘키즈 라운지’ 2곳 운영

르 메르디앙 서울은 영유아 동반 가족을 위한 ▲루프탑 어린이 풀장 '키즈 워터 풀'과 ▲실내 어린이 플레이그라운드 '키즈 플레이’를 운영한다. 사진/ 르 메르디앙 서울

르 메르디앙 서울(LE MERIDIEN SEOUL)은 영유아 동반 가족을 위한 ▲루프탑 어린이 풀장 '키즈 워터 풀'과 ▲실내 어린이 플레이그라운드 '키즈 플레이’를 운영한다.

먼저 ‘키즈 워터 풀(Kids Water Pool)’은 도심 호텔 루프탑에 마련된 영유아 전용 야외 물놀이 공간이다. 앙증맞고 알록달록한 컬러의 튜브, 워터 슬라이드와 함께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놀이터를 구성했다. 키즈 풀과는 별개로, 36개월 미만의 토들러 자녀를 위해 수심이 낮고(20cm) 햇빛 가리개가 설치된 토들러 전용 풀도 마련되어 있어, 다채로운 연령의 영유아가 안심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다.

키즈 체험형 ‘LEO 프로그램’ 등 ‘키즈테인먼트’ 콘텐츠 선보여

파라다이스시티는 키즈 체험형 ‘LEO 프로그램’부터 ‘사파리파크’, 키즈존까지 가족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패밀리 엔터 시설 과 키즈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사진/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는 키즈 체험형 ‘LEO 프로그램’부터 ‘사파리파크’, 키즈존까지 가족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패밀리 엔터 시설 과 키즈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레저 전문가가 기획 및 진행하는 키즈 체험형 프로그램 LEO 프로그램은 아트, 뮤직, 마술, 레저, 과학 등 테마로 운영된다. 아이들 소근육 발달과 창의력에 도움을 주는 키즈 크래프트, 해적 모험극 케어 프로그램 ‘키즈캠프’ 등 레저 엔터테인먼트 전문가 L.E.O와 함께 키즈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LEO 프로그램은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투숙객 전용 프로그램으로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메종 글래드 제주의 프리미엄 키즈 카페 ‘릴리펏’

메종글래드 제주의 ‘릴리펏’은 놀이 시설과 최고급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결합된 프리미엄 키즈 카페이다. 사진/ 메종글래드 제주

대림의 호텔 브랜드 메종글래드 제주의 ‘릴리펏’은 놀이 시설과 최고급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결합된 프리미엄 키즈 카페이다.

‘릴리펏’은 아이들만의 공간이 아닌 엄마와 아이 모두가 행복한 공간으로 놀이 공간이 한 눈에 들어오는 설계를 통해 엄마는 아이의 노는 모습을 자리에서 지켜보며 최고급 수준의 이탈리안 요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리뉴얼 및 오픈 1주년을 기념하여 쿠킹 클래스와 감성미술놀이 등 다양한 클래스를 진행한다. 체험 비용은1인당 5천원이며 시간은 40~50분 동안 진행된다. 7월 21일(준비 수량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음)까지 감성미술놀이 클래스 참여 시 70ml 스노우물감 2개를 증정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