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업계, 여행 성수기 맞아 고객 공략 본격화
상태바
여행업계, 여행 성수기 맞아 고객 공략 본격화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7.08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일투어, 스위스 하이킹 여행 추천 · 참좋은여행, 8개 상품 ‘우수여행상품’ 선정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에 다가오면서 여행사마다 특별한 여행상품을 소개하는 한편, 이색 여행지를 알려 나가고 있다. 사진/ 내일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에 다가오면서 여행사마다 특별한 여행상품을 소개하는 한편, 이색 여행지를 알려 나가고 있다.

내일투어, 스위스 하이킹 여행 추천

내일투어는 스위스관광청과 함께 스위스 하이킹 코스를 알리고 스위스 여행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는 기회를 마련했다. 사진/ 내일투어

내일투어는 스위스관광청과 함께 스위스 하이킹 코스를 알리고 스위스 여행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는 기회를 마련했다. 내일투어는 7월부터 11월 사이에 출발하는 스위스 하이킹 여행상품 예약자 전원에 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그 외에도 △스위스 자연의 숨결이 느껴지는 산악열차, 케이블카 탑승권 할인 △스위스 명산 필라투스 열차 50% 할인 △영화 촬영지로 유명한 쉴트호른 무료 등정권 등 스위스 알프스의 대자연을 오롯이 느낄 수 있도록 여행 혜택을 구성했다.

내일투어는 스위스관광청과 함께 스위스 하이킹 코스를 알리고 스위스 여행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는 기회를 마련했다. 사진/ 내일투어

특히 오는 8월 19일, 출발이 확정된 단체배낭여행 ‘[특별한] 스위스, 함께걸어요’ 상품은 최대 50만 원의 현금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여행상품 예약 시 산장에서 즐기는 스위스 전통 식사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아름다운 포도밭 하이킹과 와인 테이스팅 기회도 무료로 제공된다.

내일투어는 스위스정부관광청과 함께 6만 5000km에 달하는 스위스 하이킹 코스 7곳도 소개한다. 슈토스, 리기, 에벤알프, 알레치아레나, 뮈렌, 라보, 수네가 등 지역별 추천 코스와 소요시간, 하이킹 난이도, 관련 추천 상품을 함께 소개한다.

내일투어를 통해 스위스 여행을 다녀온 이라면 SNS 인증 캐시백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스위스 하이킹 여행의 잊지 못할 순간을 SNS에 공유하는 선착순 100명에게 2만 원 캐시백 기회를 제공한다.

참좋은여행, 8개 상품 ‘우수여행상품’ 선정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 한국여행업협회가 주최하는 2019/2020 우수여행상품에 참좋은여행의 총 8개 상품이 선정됐다. 사진/ 참좋은여행

참좋은여행이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 한국여행업협회(KATA)가 주최하는 ‘2019/2020 우수여행상품’에서 총 8개 상품이 선정됐다.

‘2019/2020 우수여행상품’은 여행상품의 품질과 신뢰도를 높이고 여행 소비자들의 여행상품 선택에 편의를 제공하며, 국내외 여행상품의 경쟁력 확보를 위한 선정 제도다. 심사는 전문평가위원회를 통해 업체명 블라인드 테스트(Blind Test)로 실시된다.

참좋은여행은 이번 평가에서 내국인 국내여행상품(28개 업체 60개 상품) 1개, 내국인 국외여행상품(22개 업체 60개 상품) 7개로 총 8개 상품이 선정됐다.

참좋은여행은 이번 평가에서 내국인 국내여행상품 1개, 내국인 국외여행상품 7개로 총 8개 상품이 선정됐다. 사진/ 참좋은여행

우수여행상품은 안전성, 독창성, 시장성, 소비자보호, 사회 기여도와 같은 평가 기준을 거쳐 선정됐으며, 이후 언론매체, 유관기관, 상품별 해당 지자체, KATA 인터넷 홈페이지, 우수여행상품 웹페이지 등에 게재된다.

한편, 참좋은여행은 최근 아이와 함께 가는 테마 여행 브랜드 ‘포키즈’, 일생에 단 한 번 뿐인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하와이 비치 웨딩 패키지 등 다양한 테마의 패키지 브랜드를 론칭하며 점점 세분화되는 고객들의 니즈(Needs)를 충족시키며 주목받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