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상상했던 허니문 ‘에메랄드빛 코사무이’ 방콕-코사무이 간 항공권 무료
상태바
우리가 상상했던 허니문 ‘에메랄드빛 코사무이’ 방콕-코사무이 간 항공권 무료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9.07.05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니문리조트, 태국관광청, 코사무이 4대 럭셔리 리조트가 손잡았다
코사무이는 태국에서 세 번째로 큰 섬으로 토지 대부분이 왕실 사유지이다. 사진/ 인터콘티넨탈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하와이, 몰디브가 장악하고 있던 허니문 시장에 돌풍을 일으키며 핫플 신혼여행지로 추천받고 있는 코사무이(Ko samui).

코사무이는 태국에서 세 번째로 큰 섬으로 토지 대부분이 왕실 사유지이다. 세계 10대 해변에 속하는 낭유안 섬을 포함하고 있으며 보름달이 뜨는 날 열리는 풀문파티로 유명하다. 오래 전부터 왕실 휴양지로, 유러피안의 힐링 스팟으로 인정받아 왔다.

우리나라에서 코사무이 가는 직항 노선은 없다. 방콕을 경유해야 한다. 사진은 반얀트리 방콕. 사진/ 허니문리조트

코사무이는 11월에서 2월까지가 건기로 비도 적게 내리고 기온이 낮아 여행하기 적당하다. 하지만 우기인 5월에서 10월도 스콜이 한두 차례 있을 뿐 비가 하루 종일 내리는 것은 아니어서 여행을 즐기기에 무리는 없다.

아쉬운 점이라면 우리나라에서 코사무이 가는 직항 노선이 없다는 사실이다. 방콕을 경유해야 하는데 방콕에서 700㎞ 거리로 약 1시간 20분정도 소요된다.

쉽게 갈 수 없기에 더욱 특별하게 여겨지는 코사무이 허니문. 태국관광청과 코사무이 4대 럭셔리 리조트가 손잡고, 선착순 100쌍에 한해 방콕-코사무이 항공권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스타우드 호텔 체인 계열 가운데 W가 갖는 위상은 특별하다. 톡톡 튀는 감각의 호텔 인테리어로 큰 사랑을 받는 W. 사진/ 허니문리조트

70만원 상당의 항공권 무료 혜택은 코사무이 럭셔리 리조트를 특가로 이용하는 효과가 있다. 올가을, 내년 봄에 결혼할 계획이 있는 커플은 태국 코사무이를 적극 고려해보자.

이번 행사를 후원하는 코사무이 리조트는 반얀트리, W, 실라바디, 인터콘티넨탈로 코사무이 내에서도 탑 브랜드로 손꼽히는 리조트들이다.

‘코사무이 반얀트리’는 디럭스 풀빌라, 파샬 오션스 풀빌라, 오션스 풀빌라, 힐 크레스트 풀빌라, 로얄 반얀 풀빌라 총 5개 타입의 객실을 보유한 리조트로 주변 경관이나 시설, 서비스 면에서 탑 오브 탑이라고 있다.

신혼부부들이 선호하는 반얀트리 ‘호라이즌힐 크레스트 풀빌라’ 사진/ 허니문리조트

허니문리조트 관계자는 “신혼부부들이 선호하는 룸은 호라이즌힐 크레스트 풀빌라로 인피니티풀이 푸른 바다로 이어지는 듯한 환상적인 뷰가 특징”이라며 “허니문리조트를 통해 해당 객실을 예약할 경우 투베드 오션뷰로 자동 업그레이드된다”고 말했다.

이번 특가 기회를 이용하면 일반 룸을 잡는 것과 큰 차이가 없어 예약자가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

스타우드 호텔 체인 계열 가운데 W가 갖는 위상은 특별하다. 톡톡 튀는 감각의 호텔 인테리어를 통해 젊은 층 사이에 가장 많이 거론되고 있다. 숙박하는 것만으로도 인생 여행지라 할 만한 곳이다. 객실 수 총 74개로 전 객실 맞춤가구로 치장되어 있다.

코사무이에서 가장 핫한 차웽 비치와 라마이 비치 사이에 자리 잡은 실라바디. 사진/ 허니문리조트

코사무이에서 가장 핫한 차웽 비치와 라마이 비치 사이에 자리 잡은 실라바디는 44개의 풀빌라와 36개의 디럭스룸으로 고객을 만난다. 허니문리조트에서 살라바디를 예약할 시 오션프론트 풀빌라를 특가로 이용할 수 있다.

허니무너에게 가장 많이 선택되는 오션프런트 풀빌라는 바다로 뻗어나간 듯한 인피니트 풀이 자랑이다. 귀족풍 인테리어는 덤.

절벽 위에 자리한 에어 바는 해질녘 환상적인 낙조를 보기 위한 자리다툼이 치열하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인터콘티넨탈은 국립해양공원이라는 천혜의 입지를 바탕으로 72개의 객실과 스윗룸을 보유하고 있다. 2.5km에 달하는 프라이빗 해변과 주변 섬 경관은 인터콘티넨탈을 찾는 주요 이유이다.

절벽 위에 자리한 에어 바(Air Bar)는 해질녘 환상적인 낙조를 보기 위한 자리다툼이 치열하다. 붉은 노을 아래, 장밋빛 컬러 칵테일 한 잔을 앞에 놓고 앉으면 말이 필요없어진다.

코사무이 국내선 항공권 무료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오는 7월 20일, 21일 양일간 열리는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