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무더위 탈출 위한 미식의 향연
상태바
특급호텔, 무더위 탈출 위한 미식의 향연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7.05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파클링 와인, 아시아 미각 요리 등 다양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로비 라운지 ‘갤러리’는 통유리창을 통해 보이는 노을을 바라보며 저녁 모임을 즐길 수 있는 ‘타파스 뷔페’에서 8월 31일까지 새로운 메뉴를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본격적인 무더위를 맞아 호텔업계가 식욕을 돋우는 다양한 메뉴를 출시하며 고객 입맛 사로잡기에 나섰다.

석양 바라보며 즐기는 ‘타파스 뷔페’ 신메뉴

5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로비 라운지 ‘갤러리’는 통유리창을 통해 보이는 노을을 바라보며 저녁 모임을 즐길 수 있는 ‘타파스 뷔페’에서 8월 31일까지 새로운 메뉴를 선보인다.

타파스는 스페인에서 저녁 식사 전 술과 곁들여 간단히 먹는 음식을 일컫는다. 갤러리는 고객에게 풍성한 타파스를 제공하기 위해 뷔페 스테이션을 운영한다.

갤러리의 타파스 뷔페에서는 무거운 식사보다 간단한 스낵, 핑거푸드 및 와인을 제공해 사교 모임 혹은 비지니스 모임을 계획하는 고객이 이용하기 좋다. 타파스 뷔페 스테이션에서는 와인과 함께 곁들이면서 간단하게 요기도 할 수 있도록 빵, 치즈, 올리브, 한입크기의 핑거푸드(수제 와규 소고기 파스트라미, 미니 소고기 버거, 팬프라이 대하,수제 와규 소고기 파스트라미, 송로버섯 크림 스프), 달콤한 디저트(산딸기 타틀릿, 녹차 마카롱, 복숭아 판나코타) 등 18종의 요리를 준비했다. 스테이션에는 전담 셰프가 상주하고 있어 요리에 대한 설명과 서브를 도와준다.

와인바에는 샴페인, 화이트 와인, 레드와인이 각 7종씩 구비되어있다. 이곳의 와인은 모두 잔으로 즐길 수 있으며, 가격대 역시 2만원 초반부터 3만원 초반까지 합리적으로 구성되어 있다.

청량감 더하는 한정판 스파클링 와인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개관 1주년을 맞이하여 7월 한 달간 한정판 1주년 기념 스파클링 와인을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개관 1주년을 맞이하여 7월 한 달간 한정판 1주년 기념 스파클링 와인을 선보인다.

이번 1주년 기념 와인은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개관 1주년을 기념하여 제작된 와인으로 스페인 발렌시아 지역의 스파클링 와인인 ‘도미니오 데 라 베가, 이딜리쿰 까바 브뤼(Dominio De La Vega, Idilicum Cava Brut)’를 호텔만의 라벨링으로 새롭게 디자인해 한정으로 선보인다. 해당 와인은 연간 50만 병을 생산하는 ‘도미니오 데 라 베가’ 와이너리에서 제작된 스파클링 와인이다. 사과 감귤 향의 산뜻함과 힘이 느껴지는 버블감을 함께 느낄 수 있어 균형감 있는 고급스러운 까바를 즐길 수 있다.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아시아 미각요리 향연’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뷔페 레스토랑 까밀리아에서 ‘아시아 미각요리 향연’을 마련한다. 사진/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뷔페 레스토랑 까밀리아에서 ‘아시아 미각요리 향연’을 마련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똠양꿍부터 푸팟퐁커리, 팟타이, 분짜, 쌀국수, 나시고랭, 마라탕, 어향가지까지 태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중국 등 다양한 아시아 요리를 한 자리에서 선보인다.

세계 3대 수프로 손꼽히는 똠양꿍은 신맛, 단맛, 매운맛, 짠맛 등 갖가지 맛을 담고 있는 태국 대표 요리다. 태국식 소프트 크랩 요리 푸팟퐁 커리와 인도네시아식 볶음밥 나시고랭도 꼭 맛봐야 할 메뉴다. 특히 숯불 향을 입혀 구워낸 돼지고기를 쌀국수와 함께 새콤달콤 소스를 곁들여 먹는 분짜도 더위에 지친 여름 입맛을 돋우기에 좋다. 이열치열 얼큰한 마라탕과 굴소스로 맛을 낸 어향가지도 놓칠 수 없다. 오픈 키친에서는 소고기 등심, 전복, LA갈비, 소시지 등을 그릴에서 구워 제공한다.

오크우드, 상하이 파스타 출시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내 오크 레스토랑은 여름철 시그니처 디쉬를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오크우드 프리미어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내 오크 레스토랑은 여름철 시그니처 디쉬를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분기별 신 메뉴를 내놓으며 적극적인 고객 입맛 잡기를 하고 있는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는 올 여름 대표 메뉴로 상하이식 랍스터 해물 볶음 파스타를 선보인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