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맘 편한 힐링타임-추억의 밤’ 진행
상태바
롯데호텔, ‘맘 편한 힐링타임-추억의 밤’ 진행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6.26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 코스 요리와 고품격 서비스 경험
시그니엘서울과 롯데호텔월드가 6월 25일, 송파구 관내 취약계층 450여 명을 초청해 롯데호텔월드 크리스탈볼룸에서 ‘맘 편한 힐링타임-추억의 밤’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 롯데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시그니엘서울과 롯데호텔월드가 6월 25일, 송파구 관내 취약계층 450여 명을 초청해 롯데호텔월드 크리스탈볼룸에서 ‘맘(MOM)편한 힐링타임-추억의 밤’ 행사를 진행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2회째 열린 롯데호텔의 ‘맘편한 힐링타임’은 소외된 이웃들에게 호텔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과 따뜻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하고자 마련됐다.

오후 5시 30분부터 약 2시간 동안 진행된 이 날 행사에는 송파구 드림스타트의 아동과 가족, 지역 아동센터의 선생님과 학생, 청소년들이 초대됐으며 시그니엘서울과 롯데호텔월드의 임직원이 함께한 유익한 프로그램들이 가득했다.

세계적인 마술 대회를 휩쓴 소녀 마술사 ‘김남경의 마술쇼’와 호텔리어가 직접 들려주는 흥미로운 호텔 이야기, 깜짝 퀴즈쇼 등 아이들은 물론 온 가족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참석자 모두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한 테이블 매너를 배우는 시간과 호텔 코스 요리와 고품격 서비스를 경험하고 식사 매너를 직접 실습해 볼 수 있는 저녁 만찬도 이어졌다.

‘겟올라잇’ 반얀트리 호텔점 오픈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라이브 공연을 즐길 수 있는 ‘겟올라잇(Get All Right)’ 반얀트리 호텔점을 오는 7월 6일 오픈한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라이브 공연을 즐길 수 있는 ‘겟올라잇(Get All Right)’ 반얀트리 호텔점을 오는 7월 6일 오픈한다. 겟올라잇 반얀트리 호텔점은 반얀트리 서울의 단독 건물인 ‘더 페스타’의 옥상에 마련된 루프톱 바에 들어선다.

겟올라잇은 재즈, 탭댄스 등 매일 밤 화려한 공연과 바텐딩이 펼쳐지는 라이브 바(Live Bar)다. 겟올라잇 반얀트리 호텔점은 남산에 위치한 반얀트리 서울의 지리적 특성을 반영해 ‘트로피컬’을 콘셉트로 꾸며진다. 더 페스타의 루프톱 바는 서울 도심과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이 내려다보이며 남산으로 둘러싸여 이국적인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또한, 겟올라잇 반얀트리 호텔점이 오픈하는 7월에는 반얀트리 서울의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에서 풀 파티가 펼쳐져 여름밤 축제의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재즈 열풍에 힘입어 파티 명소로 자리 잡은 ‘겟올라잇’은 청담동에 이어 해운대와 광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겟올라잇이 호텔 내에 들어선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겟올라잇 반얀트리 호텔점은 위스키, 와인, 테킬라, 보드카, 칵테일 등으로 구성된 주류 메뉴를 갖춘다. 그 밖에도 바비큐 치킨과 콘 샐러드, 수제 핫도그, 부라타 치즈 카프레제, 타코 등 주류 메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도 선보인다.

한편, 겟올라잇 반얀트리 호텔점은 반얀트리 서울의 단독 건물 ‘더 페스타’의 옥상에 위치한다. 더 페스타의 1층에는 미쉐린 2스타 레스토랑 밍글스의 강민구 셰프가 이끄는 ‘페스타 바이 민구’가 6월 17일부터 운영 중이다.

팔레스 리조트 칸쿤, 한국어 지원 모바일 앱 런칭

문 팔레스 칸쿤은 전용 어플리케이션 개설을 기념하여 선착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사진/ 문 팔레스 칸쿤

문 팔레스 칸쿤은 전용 어플리케이션 개설을 기념하여 선착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팔레스 리조트는 멕시코와 자메이카를 비롯한 북중미 지역을 대표하는 럭셔리 리조트로서 문 팔레스 칸쿤을 포함한 10개의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 리노베이션을 끝내고 새단장한 르블랑 칸쿤 스파 리조트는 세계적 권위의 호텔 평가 ‘AAA Five Diamond Award’ 수상으로 인증된 260 객실의 럭셔리 5성급 리조트로 조식,스파,드링크 등을 포함한 올 인클루시브 서비스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

환상적인 오션뷰와 화이트톤의 인테리어, 올 인클루시브의 결합으로 주목 받고 있는 르블랑 칸쿤 스파 리조트는 3박 투숙 시 $500, 4박 투숙 시 $750, 5-8박 투숙 시 $1,500 등 여행 기간 중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리조트 크레딧을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