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시원한 호캉스 위한 서비스 업그레이드
상태바
특급호텔, 시원한 호캉스 위한 서비스 업그레이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6.25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레저시설, 교통 편의 서비스 등 눈길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호텔을 찾는 고객에게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프리미엄 헬스케어 브랜드, 바디프랜드와의 콜라보를 통해 호텔의 스위트룸 등 주요 객실에 안마 의자가 설치된 힐링룸을 조성했다. 사진/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본격적인 무더위를 맞아 특급호텔들이 고객 유치를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헬스케어 브랜드 바디프랜드와 콜라보

25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호텔을 찾는 고객에게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프리미엄 헬스케어 브랜드, 바디프랜드와의 콜라보를 통해 호텔의 스위트룸 등 주요 객실에 안마 의자가 설치된 힐링룸을 조성했다.

바디프랜드의 안마의자가 설치된 힐링 룸은 메종 글래드 제주,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 등 4개의 글래드 호텔 8개 객실에 조성되었다.

메종 글래드 제주는 스위트룸 등 객실 3곳에 종아리 마사지 특화 제품인 ‘팰리스Ⅱ’와 허리 마사지가 강화된 ‘벤타스’, 성장기 청소년용 안마의자 ‘하이키’가각각 설치됐다. 글래드 여의도에는 벤타스가 놓인 힐링룸 1곳이,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는 벤타스 2곳과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는 콤팩트 안마의자 ‘허그체어’의 아이언맨 및 캡틴아메리카 제품으로 꾸민 힐링룸 2곳이 각각 마련됐다.

이국적인 풍경과 세련된 시설, 다양한 레저시설

힐튼부산은 2주년을 맞이해, 객실 예약 시 최대 2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힐튼부산

힐튼부산(Hilton Busan)이 오는 7월 1일, 2주년을 맞이한다.

‘데스티네이션 호텔’로서 천혜의 자연 환경과 이국적인 오션뷰, 그리고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세련되고 독특한 실내 인테리어는 국내 관광객 뿐만 아니라 해외 관광객들의 마음까지도 사로 잡으며 부산을 넘어 국내를 대표하는 호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2주년을 맞이해, 객실 예약 시 최대 2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해 가을과 겨울, 내년 2월 29일까지 투숙할 수 있는 기간으로 더욱 여유롭고 실속 있는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예약은 2019년 9월 6일까지, 힐튼부산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이와 함께 기념일, 단 하루를 위한 파격적인 행사를 마련해 선보인다. 뷔페 레스토랑 다모임에서는 7월1일 점심 또는 저녁 뷔페이용 시, 생일인 고객에 한해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증빙서류 지참 필수다. 스위트 코너(Sweet Corner) 베이커리에서는 ‘2 years’가 새겨진 스페셜 ‘마카롱 & 아메리카노 세트’를 2천원에 내놓는다.

키캉스 계획하는 고객 위한 어린이 전용 야외 시설 준비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다가오는 여름 방학기간을 맞이하여 ‘키캉스’를 계획하는 가족 고객을 위해 어린이 전용 야외 시설, 어린이 고객 맞춤 메뉴, 여름 디저트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다가오는 여름 방학기간을 맞이하여 ‘키캉스’를 계획하는 가족 고객을 위해 어린이 전용 야외 시설, 어린이 고객 맞춤 메뉴, 여름 디저트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부모와 자녀가 함께하는 특별한 호캉스를 위한 어린이 고객 전용 야외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그랜드 캠핑은 어린이 고객이 오감을 통해 자연을 경험하고,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호텔의 어린이 전용 야외 체험 공간이다. 100평 넓이의 호텔 야외 부지에 자리한 그랜드 캠핑은 샌드 플레이 존, 클라이밍 존, 액티비티 존으로 구성되어 있어 어린이가 놀이 시설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운영 기간 동안에는 액티비티 존에서 자이언트 다트, 버블 아트, 어린이 스텝 등의 30분 체험 활동이 매일 최대 4회, 선착순 15명에 한해 진행되어 어린이 고객은 놀이 시설을 즐기는 중간에도 다양한 체험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그랜드 캠핑 서머’ 패키지는 그랜드 객실 1박과 그랜드 캠핑 1시간 이용 혜택을 모두 제공해 실속있는 키캉스를 계획하는 가족 고객이 이용하기 좋다. 이용 고객에게는 어린이용 썬 쿠션, 페이셜 마스크팩, 타투스티커가 포함된 환영 선물이 제공된다. 그랜드 캠핑 서머 패키지 이용 기간은 7월 22일부터 8월 11일까지이다.

차별화된 ‘교통 편의 서비스’ 인기

롯데호텔제주의 차별화된 ‘교통 편의 서비스’가 호캉스의 인기에 힘입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사진/ 롯데호텔제주

롯데호텔제주의 차별화된 ‘교통 편의 서비스’가 호캉스의 인기에 힘입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연중 상시로 운영되는 투숙객 전용의 교통 편의 서비스는 여행의 시작부터 끝까지 고객을 세심하게 배려한 원스톱 서비스이다.

제주 여행의 시작에는 ‘롯데몰 김포공항점 무료 주차 혜택’이 함께한다. 가족 단위 투숙객의 경우, 아이의 손을 잡고 무거운 여행 가방을 가지고 대중교통을 이용해 공항으로 이동하기 쉽지 않다. 호텔은 이 점에 착안하여 롯데호텔제주 공식 홈페이지 혹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투숙 기간 동안 ‘롯데몰 김포공항점’에 무료로 주차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두 번째 교통 편의 서비스는 ‘무료 공항 셔틀버스’이다. 사전 예약만 하면 투숙객 누구나 제주국제공항과 롯데호텔제주를 1일 3회 왕복 운영하는 셔틀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호텔 안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려는 호캉스족이 증가하며, 차량을 별도로 대여하지 않아도 되는 셔틀버스를 이용하는 이용객이 증가했다. 실제로 올해 5월 셔틀버스 이용객은 총 2,040명으로 전년 동기 대비 약 80% 증가했다.

세 번째 서비스는 카셰어링 서비스 ‘그린카 존’이다. 호텔 지하 2층 주차장에 마련된 그린카 존에는 2017년 3월, 그린카 10대를 시작으로 현재 20대까지 확대 운영되고 있다. 최소 30분부터 대여 가능한 그린카는 10분 단위로 추가 대여할 수 있어 여행 중간중간에 짧게 제주 관광을 즐기고 싶어 하는 여행객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마지막으로는 ‘무료 발레파킹 서비스’가 운영된다. 개인 차량으로 이동하는 고객을 위한 서비스로서 체크인 시 무료 발레파킹 서비스 1회가 제공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