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쏟아지는 여름 혜택’ 호텔로 떠나는 특별한 피서
상태바
‘쏟아지는 여름 혜택’ 호텔로 떠나는 특별한 피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6.20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역사 체험, 시즌 별 특가 등 다양
신라스테이는 곧 다가올 여름방학과 주말을 자녀와 함께 알차게 보낼 수 있는 ‘스테이 에듀케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신라스테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때 이른 무더위에 특급호텔들도 이를 겨냥해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여름방학 자녀와 함께 떠나는 그리스신화 역사여행

20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신라스테이는 곧 다가올 여름방학과 주말을 자녀와 함께 알차게 보낼 수 있는 ‘스테이 에듀케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테이 에듀케이션(Stay Education)' 패키지는 가족들이 그리스 신화를 테마로 한 역사 체험을 할 수 있는 것으로 초등학생 자녀를 둔 가족이 이용하면 좋다.

먼저 패키지에는 예술의 전당 한가람 미술관에서 열리는 '그리스 보물전' 전시 티켓을 제공한다. 전시회는 350여점의 그리스 시대의 다양한 보물들을 직접 볼 수 있는 것으로 교과서에서나 볼 수 있었던 유물을 직접 볼 수 있는 이색체험을 선사한다.

또한 전시회 관람 후에는 편안하고 안락한 객실에서 쉽고 재미있게 독서 할 수 있도록 ‘만화로 읽는 초등 인문학-그리스 로마 신화’ 도서를 제공하고 리미티드 에디션인 신라스테이 베어와 여행사진을 예쁘게 장식해줄 토퍼도 선물로 준다.

제주신화월드, 신화테마파크 개장 2주년 맞이 고객 감사 대축제

제주신화월드가 신화테마파크 개장 2주년 맞이 고객 사은 프로모션으로 20일부터 제주신화월드에서 즐길 수 있는 3대 놀이시설에 대한 시즌 별 특가를 선보였다. 사진/ 제주신화월드

제주신화월드가 신화테마파크 개장 2주년 맞이 고객 사은 프로모션으로 20일부터 제주신화월드에서 즐길 수 있는 3대 놀이시설에 대한 시즌 별 특가를 선보였다.

기존 입장료가 3만9천원이었던 신화테마파크는 1만6천원으로 인하한다. 4만9천원이었던 신화워터파크 입장료는 20일부터 7월 18일, 8월 19일부터 9월 15일까지 2만2천원, 극성수기인 7월 19일부터 8월 18일까지는 3만9천원으로 인하한다. 비수기인 9월 16일부터 2월 2일까지는 기존 3만9천원에서 1만8천원으로 조정된다. ‘트랜스포머 오토봇 얼라이언스’ 인터랙티브 전시는 기존 1만9천원에서 1만원으로 인하된다.

알록달록 귀여움이 가득한 호캉스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올 여름 알록달록 귀여움이 가득한 호캉스를 위한 서머 패키지, ‘메이크 미 멜트 패키지’를 2019년 9월 8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올 여름 알록달록 귀여움이 가득한 호캉스를 위한 서머 패키지, ‘메이크 미 멜트 패키지’를 2019년 9월 8일까지 선보인다.

디럭스룸 1박과 함께 올데이다이닝 뷔페 & 테라스 ‘에이치가든(h’_Garden)’ 조식 2인이 제공된다. 이번 메이크 미 멜트 패키지에서는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의 브랜드명이 새겨진 PB상품인 아이스크림 인형 2종을 선물로 제공하여, 호캉스를 즐기며 인증샷을 찍기에 제격이다.

또한 상큼한 네온컬러 스티치가 돋보이는 라까쉐뜨의 리틀 클리어 백과 모나미 데코마카 1개를 제공한다. 어떤 컬러로 어떤 그림을 그리냐에 따라, 알록달록 귀여운 아이들 장난감, 수영복 등 담는 물건에 따라 색다른 느낌으로 연출되는 매력적인 라까쉐뜨 리틀 클리어 백을 캔버스 삼아, 형광마커로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백을 만들어보는 재미도 더할 예정.

무더위도 피하고 건강도 챙기는 食食(식식) 하계 패키지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에서는 무더위 대비 도심에서의 휴가를 즐기면서 건강을 챙길 수 있게 객실 1박 투숙 시 보양식을 제공하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서울 삼성동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에서는 무더위 대비 도심에서의 휴가를 즐기면서 건강을 챙길 수 있게 객실 1박 투숙 시 보양식을 제공하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식식하계 패키지 구성은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객실 1박과 함께 보양식 2종을 오크 레스토랑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객실은 스튜디오 수페리어, 스튜디오 프리미어, 원베드 수페리어, 투베드 수페리어 중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으며 보양식은 시래기 추어탕, 야관문 약재가 들어간 노니 한방 삼계탕, 원기회복에 좋은 낙지 한 마리가 들어간 비빔밥 중 2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식식하계 패키지 이용 시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멤버십 전용 수영장, 사우나, 피트니스클럽을 투숙 기간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DVD 2개 무료 대여 서비스를 제공한다. 본 패키지는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예약 시 추가 혜택이 제공되며 제휴카드 할인 또한 받을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