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활성화, 다양한 여름 바캉스 행사 활짝
상태바
국내여행 활성화, 다양한 여름 바캉스 행사 활짝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6.11 1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급호텔 최대 80% 할인가 제공 등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은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여행객을 위해 대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여기어때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여행업계가 국내여행 활성화를 위해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숙박·액티비티 60여개 상품 동시 할인

11일 여행업계에 따르면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은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여행객을 위해 대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기어때는 ‘특급호텔 미리예약특가’ 이벤트를 열고, 최대 80%가 넘는 할인율을 적용한다. 6~8월 전국에 위치한 특급호텔 숙박을 합리적 가격에 제공한다. 그래서 가격이 급등하는 성수기 여행 준비에 적합하다.

이벤트는 17일까지 진행하며, 전국 33개 호텔이 참여한다.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여수 베네치아호텔&리조트, 서귀포 해비치 호텔&리조트, 제주 호텔 더원, 서울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등이 포함됐다.

우리나라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경주의 숙소, 액티비티를 할인하는 기획전도 열렸다. 경주의 유명 숙소와 다양한 놀거리를 소개해, 천년고도 경주의 색다른 매력을 느낀다. ‘뉴트로’ 여행지로 유명한 ‘추억의 달동네’, 스릴 넘치는 테마공원 ‘경주월드’, 이색 카페가 많은 ‘황리단길’에서 가까운 숙소와 놀거리를 모았다. 힐튼 경주, 코오롱 호텔, 켄싱턴 리조트 경주보문, 성호리조트를 포함해 호텔, 펜션, 게스트하우스 라인업을 갖췄다. 그리고 경주월드 블루원 워터파크 등 액티비티 이용권도 내놨다.

펜션 여행을 준비하는 가족 단위 고객은 ‘썸머펜션 페스티벌’에 관심을 가질 만하다. 수영장 펜션부터 글램핑까지 테마가 있는 유명 펜션의 10% 할인(최대 2만원) 쿠폰을 성수기 예약시 쓸 수 있다.

이와 함께 여기어때는 우리나라 호텔/리조트, 펜션, 캠핑 예약에 적용 가능한 11만원권 쿠폰세트를 지급한다. 최대 3만원 할인에, 7~8월 숙박예약에 대해서는 10% 추가 할인(최대 2만원)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19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국내 여름휴가, 최대 65% 할인

웹투어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6월 한 달간 국내여행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웹투어

웹투어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6월 한 달간 국내여행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 남해+거제권 명품여행 2박 3일

진주, 사천, 남해, 거제, 통영에 이르기까지 맑고 푸른 남해의 절경을 즐기는 알찬 일정이다. 진주비빔밥, 전복해물찜, 죽방렴 멸치 쌈밥, 멍게비빔밥 등 지역을 대표하는 별미와 리조트/모텔급 숙소 2박도 포함이다. 탁 트인 바다를 마음껏 감상할 수 있는 남해 다랭이마을 트레킹, 삼천포대교 드라이브, 한려수도가 한 눈에 보이는 통영 미륵산 케이블카, 상주 은모래비치 산책, 남해가 보이는 금산 보리암, 거제 해금강, 외도 보타니아 등 여름 바다를 만끽할 수 있는 관광지들로 엄선한 일정이다. 가격은 4인 출발 기준 1인 299,000원부터.

■ 전라도권 명품여행 2박 3일

초록색 융단이 싱그럽게 펼쳐진 순천만자연생태공원을 시작으로 여수 바다, 담양 죽녹원, 고창 선운사, 군산 근대문화유산 여행, 전주한옥마을까지 전라도의 자연과 역사 여행지, 별미까지 모두 즐기는 일정이다. 순천 꼬막정식, 여수 간장게장 백반, 담양 떡갈비 정식, 고창 풍천장어, 전주비빔밥 등 입맛을 돋워주고 기력을 채워줄 보양식, 별미도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 담양 한옥마을에서 쌀강정 만들기 체험이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4인 출발 기준 1인 299,000원부터.

■ 전라도 핵심여행 1박 2일

전라도의 주요 여행지를 1박 2일로 알차게 즐기는 여행이다. 전주한옥마을에서 시작해 여수 오동도, 하멜등대 전시관, 바다전망이 매력적인 오션힐호텔 1박과 여수해상케이블카, 순천만자연생태공원, 순천 선암사가 포함되어 있다. 식사로는 전주비빔밥, 여수 간장게장백반, 순천 꼬막정식 등이 제공된다. 가격은 4인 출발 1인 기준 199,000원부터.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