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찍 찾아온 여름, 파도소리 시원한 속초 바다와 맛집 여행
상태바
일찍 찾아온 여름, 파도소리 시원한 속초 바다와 맛집 여행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9.05.22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식투어, 설악산 등산, 항구투어로 이름 높은 속초
우리나라 동해 지역은 국민여행지라 불릴 만큼 최고의 여행지로 손꼽히는 곳으로 특히 속초는 미식투어, 항구투어 등으로 이름 높다. 사진/ 속초시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기온 올라가는 게 심상치 않다. 올여름도 무더위가 예상되는 가운데 바다로 산으로 주말여행을 떠나는 추세다.

우리나라 동해 지역은 국민여행지라 불릴 만큼 최고의 여행지로 손꼽히는 곳으로 특히 속초는 미식투어, 설악산 등반, 항구투어 등으로 이름 높다.

속초 현지인 맛집으로 알려진 팔도게찜은 신선한 대게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서울까지 입소문을 타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속초 많고 많은 먹거리 중에서도 푸짐함과 감칠맛으로 여행자의 입맛을 사로잡는 주인공이 있으니 바로 속초 대게이다.

속초 현지인 맛집으로 알려진 팔도게찜은 신선한 대게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서울까지 입소문을 타고 있다.

대게뿐만 아니라 킹크랩, 홍게세트 등 다양한 게요리를 즐길 수 있어 속초에서 게의 풍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속초대게맛집이다.

대게뿐만 아니라 킹크랩, 홍게세트 등 다양한 게요리를 즐길 수 있어 속초에서 게의 풍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속초대게맛집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팔도게찜에서 게 요리를 주문하면 한상 가득 서비스반찬이 올라오는데 모둠회스끼를 비롯해 게라면과 오징어순대는 속초를 대표하는 먹거리이기도 해서 한 자리에서 속초의 맛을 만끽할 수 있다.

속초 팔도게찜은 대게, 킹크랩, 홍게 세트메뉴 외에 홍게 무한리필도 인기가 많은데 홍게는 5월을 최고로 쳐줄 만큼 그 맛이 가장 좋을 때다. 부담 없는 가격에 속초 명물 홍게도 마음껏 맛보고, 덤으로 회까지 즐기고 오는 주말여행으로 만들어보자.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