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상 위에서 특별한 추억’ 크루즈업계, 프로모션 활발
상태바
‘선상 위에서 특별한 추억’ 크루즈업계, 프로모션 활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5.15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일자 혜택, 오버암머가우 공연 등 선봬
드림 크루즈는 생일을 맞이한 승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크루즈 온 유어 버스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드림 크루즈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선상 위에서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자 하는 크루즈업계의 활발한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다.

생일자 최대 30%할인, 케이크 및 선실 데코레이션 제공

15일 업계에 따르면 드림 크루즈는 생일을 맞이한 승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크루즈 온 유어 버스데이(Cruise on your birth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2월 30일까지 진행되며 크루즈 여행 중 생일을 맞이한 승객에게 크루즈 요금 최대 30% 할인, 크루즈 여행 기간 동안 사용 가능한 무료 와이파이, 생일 케이크 및 선실 데코레이션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드림 크루즈는 15만톤급 최신식 초대형 크루즈 선박 겐팅 드림호와 월드 드림호 그리고 2019년 새롭게 런칭한 익스플로러 드림호까지 총3척의 최신 선박을 보유하고 있다. 각각 홍콩, 광저우와 싱가포르 그리고 호주,뉴질랜드를 모항으로 하는 2박-21박의 다양한 크루즈 일정을 제공한다.

선내에는 다양한 인터내셔널 요리를 즐길 수 있는 35개 이상의 레스토랑&바, 워터슬라이드, 미니골프, 암벽등반 등 다양한 스포츠 액티비티, 매일 밤 화려한 쇼가 펼쳐지는 조디악씨어터가 있어 지루할 틈없는 특별한 크루즈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승객 대비 승무원 비율이 약 1.6:1로 드림 크루즈 탑승 시 아시안 스타일의 진심 어린 환대 서비스를 느낄 수 있다.

씨닉 크루즈, 오버암머가우 공연

2020년 씨닉 크루즈의 일정으로 1박 2일을 오버암머가우에서 가장 특별하고 소중한 인생템을 지금 예약할 수 있다. 사진/ 씨닉 크루즈

2020년 씨닉 크루즈의 일정으로 1박 2일을 오버암머가우에서 가장 특별하고 소중한 인생템을 지금 예약할 수 있다.

오버암머가우로의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은 바바리아지역과 오버암머가우 일정 크루즈(11 일) 또는 보헤미안 지역과 오버암머가우 일정의 크루즈(7일)를 이용을 추천한다.

씨닉 크루즈(Scenic Cruises)는 호주를 본사에 둔 럭셔리 크루즈 선사로 씨닉 크루즈 외에도 에메랄드 워터웨이즈(Emerald Waterways)라는 또 다른 리버와 오션 크루즈를 운항하는 크루즈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에메랄드 워터웨이즈 크루즈는 씨닉 크루즈에 비교하여 대중적인 상품가를 제공하며, 총 13척의 다양한 선단을 보유하고 있다.

다뉴브 강을 포함하여 세계적으로 아름다운 강을 따라 흐르는 리버 크루즈에 특화되어 있지만, 한국에서 인기 있는 동유럽 지역인 크로아티아는 오션 크루즈를 운항하는 것이 특징이다. 에메랄드 워터웨이즈 역시 올 인클루시브 형태로 기항지 투어부터 식사 시 제공되는 주류까지도 모두 포함된 올인클루시브 형태의 럭셔리 투어를 제시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