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가정의 달을 맞아 아기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앞 다퉈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가성비에 가심비까지 만족시키는 돌잔치 프로모션이 경쟁적으로 펼쳐지고 있다.
정통 중국요리의 정찬 즐기며 첫 돌 기념
15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2층에 위치한 중식당 ‘서궁’에서는 정통 중국요리의 정찬을 즐기며 보다 아늑하고 편안한 장소에서 소중한 우리 아이의 첫 돌을 기념할 수 있다.
서궁의 별실인 서(西)실과 토파즈룸은 각각 16명을 수용할 수 있고, 서실과 토파즈룸을 오픈하면 최대 40명까지 수용할 수 있어 가족, 친지, 지인들과 독립된 공간에서 돌잔치를 하기에 좋다. 또한 자연광이 들어오는 별실과 서궁에서 로비 1층으로 연결되는 나선형 계단에서 기념 사진을 촬영하기에 제격이다.
서궁에서 정성껏 준비한 돌잔치 특선 메뉴는 원앙, 잉꼬, 공작 코스메뉴 3가지이다. 원앙코스는 게살스프, 유산슬, 전가복, 칠리새우, 서궁 수제두부 등이 제공되며 잉꼬메뉴는 자연송이 스프, 해삼 아스파라거스, 전가복, 칠리새우, 소고기 야채 등이 제공된다. 공작세트는 XO소스를 곁들인 해삼, 매콤달콤한 칠리 새우, 간장소스 생선찜, 소고기 송이 등이 포함된다.
제 7 회 올인원(All In One) 돌잔치 페어 선봬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는 2층에 위치한 그랜드 볼룸에서 오는 6월 9일 일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제 7 회 올인원(All In One) 돌잔치 페어’를 개최한다.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는 가족 단위부터 많게는 150명까지 프라이빗 연회가 가능한 모던한 연회장과 정갈한 음식, 고급스러운 연출로 인기 높은 돌잔치 장소이다.
이번 박람회에는 상차림과 포토테이블, 답례품은 물론 스냅, 의상 등 돌잔치를 위한 모든 전문 업체가 입점한다.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의 연회 지배인과 각 제휴 업체의 전문 디렉터에게 1대 1 맞춤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당일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선물과 특전 혜택을 제공한다.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의 특전은 보증인원에 따라 최대 20% 식대 할인, 음주류 패키지, 수제 돌 케이크 및 생맥주 무제한 제공 등이다. 참가비는 없으며 박람회 전 유선으로 연회일 가예약이 가능하다.
도심 속 태교여행을 위한 ‘베이비문 패키지’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은 더운 여름 멀리 가지 않고 도심 속에서 태교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베이비문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출산을 앞둔 예비 엄마들이 호텔에서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객실 1박과 함께 맘스 터치 리어 바디 트리트먼트 1인, 생과일주스&빵 세트 2인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호텔 2층에 새롭게 오픈한 호남권 최초 오리지널 럭셔리 스파 브랜드 ‘스파 소베(Spa SOBE)’의 임신부 전용 ‘맘스 터치 리어 바디 트리트먼트’가 포함돼 임신 중 혈액순환이나 림프순환 기능이 저하되어 생긴 부종 및 균형 깨진 피부 밸런스에 도움을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