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업계, 반짝이는 순간 위한 웨딩 프로모션 선봬
상태바
호텔업계, 반짝이는 순간 위한 웨딩 프로모션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5.15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비 부부를 위한 다양한 혜택 제공
그랜드 힐튼 서울은 2019년 결혼식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를 위한 ‘브라이튼 모먼트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결혼의 계절 5월을 맞아 특급호텔들이 예비 부부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그랜드 힐튼 서울, ‘브라이튼 모먼트 웨딩 프로모션’ 선봬

15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힐튼 서울은 2019년 결혼식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를 위한 ‘브라이튼 모먼트 웨딩 프로모션(Brighten Moment Wedding Promotion)’을 선보인다.

오는 12월 31일까지 하객 100명 이상 규모의 웨딩을 준비하는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시즌 스페셜 코스 메뉴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아울러 200명 이상일 경우 호텔 객실 1박 숙박권과 픽업 서비스(편도 1회), 개런티 인원에 한해 잔치국수 또는 테이블 당 와인 한 병 무료 등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도심에서 보기 드물게 수려한 자연경관에 둘러 쌓인 그랜드 힐튼 서 울은 다양한 콘셉트의 웨딩홀이 준비되어 있으며, 예비 부부가 평소 꿈꿔온 웨딩에 다가갈 수 있도록 최적의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격조 높은 서비스와 고급스러운 플라워 연출, 호텔 셰프들이 세심하게 준비한 피로연 요리 외에도 1,000대 이상 무료 주차가 가능한 여유로운 주차 시설을 갖춰 신랑, 신부를 찾는 하객에게 편리함을 제공한다.

웨딩 페어 ‘라온제나 at Secret Garden’ 성료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는 지난 9일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한 웨딩 페어인 ‘라온제나 at Secret Garden’을 개최했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는 지난 9일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한 웨딩 페어인 ‘라온제나 at Secret Garden’을 개최했다.

이번 웨딩 페어는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라온제나’ 웨딩 브랜드 소개와 함께 그랜드볼룸 ‘라온’과 루프톱 가든에서의 웨딩을 자유롭게 한자리에서 둘러볼 수 있는 시간으로 준비되었다.

예비부부들을 비롯하여 웨딩 컨설팅 관계자 등 100여 명이 초청된 이번 웨딩 페어는 루프톱 가든에서의 칵테일 리셉션을 시작으로 그랜드볼룸에서의 웨딩 쇼케이스, 웨딩 메뉴를 직접 시식해볼 수 있는 스페셜 디너, 그리고 럭키드로우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무엇보다 이번 웨딩 페어에서는 루프톱 가든 웨딩을 처음 선보여 많은 주목을 받았다. 루프톱 가든 웨딩은 도심 속 탁 트인 풀사이드 루프톱 가든에서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잊지 못할 웨딩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행사 당일 루프톱 가든 곳곳에 트로피컬 컨셉의 플라워 장식을 더해 이국적인 분위기를 더했으며, 루프톱 수영장 쪽에 플라워 아치를 설치하여 일반 웨딩홀에서는 볼 수 없는 이색적인 포토존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었다.

또한, 그랜드볼룸 ‘라온’에서의 웨딩 세리머니에서는 대형 미디어 월과 시청각 장비를 활용하여 식전 오프닝 팝페라와 링 세리머니 발레 공연을 선보여 보는 즐거움과 함께 프라이빗한 웨딩의 한 장면을 연출하였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