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헤어클리닉 ‘모멘트미 3단계’ 집에서도 손상모 관리 가능해
상태바
셀프헤어클리닉 ‘모멘트미 3단계’ 집에서도 손상모 관리 가능해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5.09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일에 한 번, 3회 정도만 사용해도 푸석했던 머릿결 찰랑거리는 느낌
3일에 한 번, 3회 정도만 사용해도 푸석했던 머릿결 찰랑거리는 느낌이 돌아온다. 사진/ 모멘트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여름이 다가오면서, 스타일의 변신을 위해 펌이나 염색을 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원하던 헤어스타일로 완성이 되면 다행이지만, 화학적 원인으로 인해 모발 손상으로 걱정하는 사람들도 그만큼 증가하고 있는 추세로 집에서도 쉽게 관리할 수 있는 셀프헤어클리닉 제품인 ‘모멘트미’가 주목을 받고 있다.

살롱케어의 경우 1회당 비용이 만만치가 않아 부담되기 마련. 이에 집에서도 미용실헤어클리닉을 그대로 재현하여 사용할 수 있는 ‘모멘트미 3단계’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는 것이다.

모멘트미 3단계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가성비’다. 한 번 제품을 구입하게 되면, 최소 10번 이상 사용할 수 있으면서도 단계 별로 라인이 구성되어 있어 체계적으로 관리가 가능한 것이 장점.

모멘트미 3단계는 체계적인 손상모 케어가 가능하도록 수분, 유분, 단백질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1회 성으로 끝나는 일반 헤어팩과는 달리 큐티클 층을 채워줄 수 있는 촘촘한 구성으로 손상모를 보다 매끄럽고 탄력있는 건강모로 돌아오도록 관리해준다.

셀프헤어클리닉이 가능한 모멘트미의 김정민 대표는 “3일에 한 번, 3회 정도만 사용해도 푸석했던 머릿결에 찰랑거리는 느낌이 돌아오는 것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모발 큐티클은 한 번 벗겨져 나가면 회복이 어려운 만큼, 손상모라면 모멘트미 클리닉을 통해 주기적인 관리가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