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소장 정영덕)는 서울·양양고속도로 대표 휴게소인 인제 내린천 휴게소에서 국립자연휴양림 30주년 및 가정의 달을 맞아 휴게소을 찾는 방문객에게 휴양림의 대표 목공예 프로그램을 체험 할 수 있는 체험부스를 5, 6일 양일간 운영했다고 밝혔다
이번행사는 정부혁신 사업의 일환인 산림휴양문화 홍보에 이바지하고자 국립자연휴양림 동부지역팀내 6개 휴양림 대관령(숯비누), 청태산(열쇠고리), 백운산(나무꽃), 삼봉(전사컵), 용대(다육액자), 방태산이 참여 했다
어버이날을 맞아 나무카네이션을 만들어 부모님께 직접 달아주는 이벤트도 진행했다.
또한 반려견 동반 고객의 산림휴양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규제혁신 현장지원센터를 운영하여 방문객에게 입장불가 견종, 관리상태(반려동물 등록·예방 접종 완료) 입장기준 및 객실 이용에 대해 이용방법을 안내했다.
트릭아이뮤지엄, ‘손글씨 릴레이’ 캠페인 진행
미디어프론트는 자사가 운영하는 홍대 트릭아이뮤지엄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손글씨 릴레이’ 캠페인을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트릭아이뮤지엄이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 사랑에 감사를 전하는 메시지를 종이에 직접 써보는 것으로, 캠페인에 참여한 손글씨 중 BEST11을 뽑아 백화점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을 지급한다.
특히 캠페인에 참여한 손글씨가 100개 이상 쌓이면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회를 통해 소외된 이웃에게 100만 원을 기증할 예정이다.
참여방법은 『부모님, 감사합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라는 내용의 손글씨를 인증사진을 찍어 SNS에 올리고 #트릭아이손글씨릴레이 해시태그와 다음 참여자를 릴레이 형식으로 2명 이상 지명하면 된다.
알라모아나 센터, 독립기념일 및 60주년 기념행사 개최
알라모아나 센터는 하와이 최대 규모의 불꽃놀이와 함께 독립기념일 축하행사를 개최한다.
미국 내 최고의 불꽃놀이 중 하나로 꼽히는 이 불꽃놀이는 현지 라디오 방송국 KSSK-FM에서 알라모아나 센터의 60주년을 기념하여 지난 60년간 인기 있었던 노래로 선보이는 라이브 사운드 트랙과 함께 즐길 수 있다.
7월 4일부터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센터 내 참여 상점에서 이용 가능한 20% 할인 패스와 하와이 최고 실력의 공연가들이 선보이는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등을 포함한다. 또한 쇼핑객들은 미국, 캐나다, 카리브해 지역, 멕시코 및 중미 지역 중 원하는 곳을 왕복할 수 있는 유나이티드 항공의 2인 항공권 ‘프리덤 투 플라이(Freedom to Fly)’ 경품 추첨 행사에 응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