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업계, 가정의달 특별 프로모션 경쟁
상태바
항공업계, 가정의달 특별 프로모션 경쟁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5.08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엽서이벤트 진행, 특가항공권 판매 등
제주항공(대표이사 이석주)은 어버이날을 맞아 5월8일 오후 김포국제공항 국내선터미널에서 탑승객들에게 캘리그라피 감사봉투를 나눠주고 무료항공권 등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했다. 사진/ 제주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항공업계가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주항공, 탑승객대상 감사봉투 증정 및 엽서이벤트 진행

8일 항공업계에 따르면 제주항공(대표이사 이석주)은 어버이날을 맞아 5월8일 오후 김포국제공항 국내선터미널에서 탑승객들에게 캘리그라피 감사봉투를 나눠주고 무료항공권 등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했다.

제주항공 객실승무원들은 어버이날 오후 김포공항 국내선 카운터 앞에서 수속을 마친 승객들에게 가족들에게 감사의 맘을 전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캘리그라피 감사봉투 증정과 함께 인천~시즈오카 왕복항공권 등 푸짐한 경품이 걸려있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밖에 5월31일까지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에 운항하는 모든 국제선 탑승객들을 대상으로 ‘내가 여행 보내주고 싶은 사람’이라는 주제의 기내 엽서 사연 응모 이벤트를 진행해 추첨을 통해 에어카페 상품, 인천~시즈오카 왕복항공권 등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120만장의 항공권을 특가로

비엣젯항공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늘부터 10일까지 3일간 120만장의 항공권을 특가로 판매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비엣젯항공

비엣젯항공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늘부터 10일까지 3일간 120만장의 항공권을 특가로 판매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름 휴가를 비롯해 올 하반기 베트남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항공권을 만날 수 있게 된다.

이번 프로모션 항공권은 비엣젯항공 골든 타임인 오후 2시부터 4시(한국시간)까지 판매되며, 인천~하노이, 인천~다낭, 인천~호치민, 인천~하이퐁, 인천~나트랑, 부산~하노이, 대구~다낭, 인천~푸꾸옥, 부산~나트랑 노선 등 비엣젯항공이 운항중인 모든 한국-베트남 노선을 포함한 국제선 노선 및 베트남 국내선, 태국 국내선에 적용된다.

탑승기간은 오는 7월 9일부터 12월31일까지이며(공휴일제외), 비엣젯항공 웹사이트, 모바일 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 Booking 탭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