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주차장, 5월에도 김포공항주차대행 무료 이벤트 지속
상태바
SK주차장, 5월에도 김포공항주차대행 무료 이벤트 지속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5.0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지에서의 차량 렌트와 전국 주차장 정보까지
김포공항 SK주차장이 주차대행료 무료 이벤트를 진행, 여행객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사진/ SK주차장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매년 5월 가족의 달은 여행객이 증가하는 시기이다. 5월의 경우 다른 어느 때보다 공휴일이 많아 직장인들 역시 짧은 연휴를 이용해 여행을 즐긴다.

포근한 날씨와 더불어 이동시간이 짧은 제주도, 가까운 해외 여행지인 일본에 특히 많은 여행객이 몰리는데 김포공항을 이용하는 여행객이 늘어남에 따라 복잡한 김포공항의 주차문제 역시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김포공항 SK주차장이 주차대행료 무료 이벤트를 진행, 여행객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SK주차장은 국내 최초이자 유일한 주차대행 전문보험에 가입된 곳으로 소비자들이 김포공항주차대행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보험 확인 여부를 확인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보다 신뢰감 있는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지녔다.

또한 SK주차장은 다양한 업체들을 통해 제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여행지에서 차량 대여를 생각하고 있다면 카모아와의 제휴 이벤트를 눈여겨볼 만하다.

김포공항을 통해 비행기에 탑승할 경우, SK주차장을 이용하면 여행지에서의 렌트 차량 할인 적용과 함께 평일, 주말 모두 저렴한 비용으로 주차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카카오T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주차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전국 주차장을 소개해주는 ‘모두의 주차장’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SK주차장 관계자는 “이전부터 대행료 무료 이벤트를 진행하였으며 고객님들의 성원에 힘입어 5월 가정의 달 역시도 편의를 제공하기 위한 이벤트를 지속하게 됐다”고 밝혔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SK주차장 플러스친구 맺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