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도심 속 새로운 휴식 공간 눈길
상태바
호텔가, 도심 속 새로운 휴식 공간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5.03 2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친 삶에 활력 불어 넣는 서비스 제공
서울신라호텔은 남산과 도심의 전경을 동시에 조망할 수 있는 새로운 공간 ‘루프탑 가든’을 오픈했다. 사진/ 서울신라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지친 삶에 활력을 불어 넣는 새로운 휴식 공간을 마련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남산과 도심 전경을 동시에 조망할 수 있는 트렌디한 ‘루프탑 가든‘

3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서울신라호텔은 남산과 도심의 전경을 동시에 조망할 수 있는 새로운 공간 ‘루프탑 가든’을 오픈했다. 매주 금, 토요일에만 고객에게 문을 여는 특별한 공간이다.

‘루프탑 가든’은 서울신라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를 모티프로, 다양한 주류와 다이닝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가 펜트하우스 응접실을 콘셉트로 모던하고 차분한 분위기라면, '루프탑 가든'은 경쾌한 아웃도어 분위기 속에서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도심의 아름다움을 강조한다.

‘루프탑 가든’은 짙은 녹음의 남산과 화려한 도심을 동시에 조망할 수 있는 공간이다. 편하고 아늑하게 휴식을 취하면서 야외에서 즐기는 다이닝 서비스(라이트 스낵과 해피 아워)와 맥주, 와인 등 다양한 주류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여유와 낭만을 느낄 수 있는 야외 수영장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야외 활동에 최적인 계절을 만끽할 수 있도록 야외 수영장인 파티오 풀, 풀사이드 바 자왈을 일제히 오픈했다. 사진/ 메종 글래드 제주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야외 활동에 최적인 계절을 만끽할 수 있도록 야외 수영장인 파티오 풀, 풀사이드 바 자왈을 일제히 오픈했다.

먼저, 유아를 동반한 가족들이 이용할 수 있는 '패밀리 풀'과함께 녹색 정원 속에서 도심 야경을 즐길 수 있는 '인피니티 풀' 등 두 개의 수영장을 선보이는 더 파티오 풀을 개장했다.

인피니티 풀은 아름다운 소나무 조경과 함께 카바나, 사우나, 자쿠지 등 편의시설과 함께 조성되어 가족, 친구, 연인들이 즐거운 물놀이를 만끽할 수 있어 제주시의 여름 인기 명소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7~8월오전 10시-오후 11시)까지 운영되며 투숙객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퇴근 후 야외 테라스에서 무제한으로 즐기는 BBQ

밀레니엄 서울힐튼 지하 로비층에 위치한 바 오크룸에서는 다양한 BBQ 뷔페와 주류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가성비 끝판왕 ‘BBQ 해피아워’를 2019년 5월 2일(목)부터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 밀레니엄 서울힐튼

밀레니엄 서울힐튼 지하 로비층에 위치한 바 오크룸에서는 다양한 BBQ 뷔페와 주류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가성비 끝판왕 ‘BBQ 해피아워’를 2019년 5월 2일(목)부터 새롭게 선보인다.

오크룸의 BBQ 해피아워는 라이브 액션 스테이션에서 셰프가 직접 구워주는 BBQ 메뉴를 비롯하여 다양한 스낵 메뉴와 시원한 수제 생맥주, 하우스 와인(레드/화이트) 등 주류까지 합리적인 가격인 4만 9000원으로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초특가 상품으로 평일 저녁 6시부터 8시 반까지 진행된다.

만다린 오리엔탈 하이드 파크 런던, 새 단장

만다린 오리엔탈 하이드 파크 런던이 호텔 오픈 이래 최대 규모의 레노베이션을 마치고 최근 재오픈했다. 사진/ 만다린 오리엔탈 하이드 파크 런던

만다린 오리엔탈 하이드 파크 런던이 호텔 오픈 이래 최대 규모의 레노베이션을 마치고 최근 재오픈했다.

해당 호텔은 세계적인 디자이너 조이스 왕(Joyce Wang)과의 협업을 통해 펜트하우스 스위트룸을 포함 총 181개의 객실을 새 단장했다. 모든 객실에는 세계적인 명품 고데기 GHD 및 최고급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이 준비되어 있으며, 영국 럭셔리 향수 브랜드 밀러 해리스(Miller Harris)와 글로벌 헤어 디자이너 조 한스포드(Jo Hansford) 헤어 제품이 비치된다. 특히, 모든 스위트에는 헤이우드 힐(Heywood Hill) ‘책의 성지’로 불리는 서점이 큐레이션 한 책들도 완비되어 있다.

스파 또한 세계적인 웰니스 전문가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더욱더 높은 수준의 스파 경험을 제공한다. 세계적인 뉴욕 디자이너 아담 티아니(Adam D. Tihany)가 만다린 오리엔탈 런던 스파의 디자인을 맡았으며, 스파는 13개의 트리트먼트 룸, 오리엔탈 스위트, ASANTE 전통 중의학 상담과 치료가 가능한 룸, 그리고 영국 최초의 바스티앙 곤잘레스(Bastien Gonzalez) 네일샵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호텔의 모든 층에는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그룹 ‘팬(Fan)’ 캠페인의 공식 사진작가인 메리 매카트니(Mary McCartney)의 사진들이 전시되어 있으며, 호텔 복도에는 하이드 파크의 자연과 1851년 런던에서 최초로 개최된 런던 세계 박람회에서 영감을 받은 조각들과 예술 작품들이 전시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