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가정의 달 이벤트 풍성
상태바
호텔가, 가정의 달 이벤트 풍성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5.07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가 패키지, ‘플로팅 요가’ 신설 등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는 오는 5월 11일 호텔 개관 1주년을 맞아 특별 할인 객실 패키지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가정의 달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1주년 특가 패키지 및 이벤트

7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는 오는 5월 11일 호텔 개관 1주년을 맞아 특별 할인 객실 패키지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주년 기념 객실 패키지 ‘1st Anniverary Package’에는 몰튼브라운 샤워 어메니티 4종 세트가 담긴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의 시그니처 트래블 파우치가 제공되며, 가든 키친 2인 조식이 무료로 포함된다. 예약 기간은 5월 11일까지이며, 투숙 기간은 5월 31일까지, 50객실 한정 판매로 진행된다.

또한 로비에 마련된 포토존은 보타닉 파크만의 감성을 담은 ‘비밀의 정원’을 모티브로 꾸며졌으며 손님들이 호텔에서의 순간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SNS 상에서 사전 진행되었던 ‘사진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사진들과 함께 직원들의 사진이 포토존 옆에 전시되었으며, 모든 손님들이 관람할 수 있도록 무료 사진 전시회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사진전은 1년 동안 찾아주신 손님들과 1년 동안 고생한 직원들 모두에게 뜻깊은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며, 포토존과 함께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5월 11일, 호텔 개관 기념일 당일에는 로비에서 1주년 기념 헬륨 풍선 증정 및 객실 체크인 시간에 맞춰 보타닉 웰컴 드링크 등이 제공된다.

‘플로팅 요가’ 프로그램 신설

제주신라호텔은 수면 위에서 요가를 진행하는 '플로팅 요가'를 레저 전문가 서비스 G.A.O.(Guest Activity Organizer) 프로그램으로 출시했다. 사진/ 제주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은 수면 위에서 요가를 진행하는 '플로팅 요가'를 레저 전문가 서비스 G.A.O.(Guest Activity Organizer) 프로그램으로 출시했다.

‘플로팅 요가’는 약 40분 동안 물 위에 떠서 요가 동작을 수행하며 마음의 평온도 얻고 뛰어난 운동효과도 얻을 수 있는 액티비티로, 최근 국내에서도 입소문이 나면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플로팅 요가는 ‘SUP(Stand Up Paddle) 요가’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해양레포츠가 발달한 캘리포니아, 하와이 등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정신 건강 관리에 탁월하고, 자신을 둘러볼 수 있어 스트레스에 갇힌 현대인들에게 제격인 운동법이다.

특히, 제주신라호텔의 ‘플로팅 요가’는 제주 바다의 깊은 파도 소리와 바람에 잔잔히 흔들리는 야자수 소리, 아침을 깨우는 새소리가 함께해 마음에 안정을 준다. 뿐만 아니라, 푸른 바다와 수영장을 배경으로 이색적인 ‘인증샷’을 남길 수 있어 여심을 잡기에 충분하다.

세계 100대 코스에서 즐기는 골프 라운딩

사우스케이프 골프 앤 스위트에서는 세계 100대 골프코스이자 프로골프 투어 스탠다드를 갖춘 코스에서 아름다운 남해의 자연과 골프를 함께 만끽할 수 있는 골프 블루 패키지를 오는 6월 2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사우스케이프 골프 앤 스위트

사우스케이프 골프 앤 스위트에서는 세계 100대 골프코스이자 프로골프 투어 스탠다드를 갖춘 코스에서 아름다운 남해의 자연과 골프를 함께 만끽할 수 있는 골프 블루 패키지를 오는 6월 2일까지 선보인다.

한 달간 특별한 가격과 혜택으로 제공되는 ‘골프 블루 패키지’는 패키지는 리니어 스위트 객실 1박, 조식 및 골프 36홀 라운딩을 포함해 1인당 706,500원부터(세금포함) 이용 가능하다. 골프 블루 패키지 가격은 2인 1실 숙박 기준이며, 카트 및 캐디피는 포함되어 있지 않다.

이 외에도 배우 배용준의 신혼 여행지 등 많은 셀러브리티들의 프라이빗 힐링 플레이스로 잘 알려져 있는 클리프하우스에서는 최대 8인까지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의 ‘더 클리프하우스 패키지’를 즐길 수 있다. 149평부터 210평형까지 다양한 디자인으로 설계되어 있는 더 클리프하우스의 빌라 패키지, 풀빌라 패키지에서는 프라이빗 파티 프로그램을 통해 브라이덜 샤워 같은 소규모 프라이빗한 행사를 위한 대관도 가능하다. 대관 행사 후 8인까지 투숙 가능하며 클리프하우스 투숙 고객에게는 레스토랑과 그린피 10% 혜택, 프리미엄 미니바가 제공된다.

롯데리조트, ‘플로깅데이’ 캠페인 진행

롯데리조트는 친환경 운동에 동참해 지난 4월부터 전 지점에서 모든 임직원이 동참하는 ‘플로깅데이’ 캠페인을 매달 1회씩 진행한다. 사진/ 롯데리조트

롯데리조트는 친환경 운동에 동참해 지난 4월부터 전 지점에서 모든 임직원이 동참하는 ‘플로깅데이(Plogging Day)’ 캠페인을 매달 1회씩 진행한다.

리조트 주변에서 함께 뛰고 청소하면서 건강은 물론 환경까지 지킬 수 있어 캠페인 첫 회부터 직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플로깅데이 캠페인 도입을 기념하고 활성화하기 위해 4월 한 달 동안 ‘플로깅데이 UCC 사내 공모전’도 진행했다. 지점별로 플로깅데이를 주제로 영상을 제작해 롯데리조트 기업문화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하고 높은 조회수를 기록한 팀에게는 상금을 수여했다. 영상들은 조깅 뿐 아니라 체조, 스쿼트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플로깅 방법들을 보여주며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