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5월 고객 입맛 사로잡는 미식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특급호텔, 5월 고객 입맛 사로잡는 미식 프로모션 진행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5.07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품격 있는 한정식, 녹차 테마의 디저트 등 다양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는 조선시대 별미와 다양한 어울림주(酒)를 즐길 수 있는 품격 있는 한정식 프로모션 ‘조선 다이닝 in 영등나루’를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봄철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는 다양한 메뉴를 출시했다.

‘조선 다이닝 in 영등나루’ 프로모션

7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는 조선시대 별미와 다양한 어울림주(酒)를 즐길 수 있는 품격 있는 한정식 프로모션 ‘조선 다이닝 in 영등나루’를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판교,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쉐라톤 그랜드 인천의 총 6개 국내 메리어트 호텔이 공동으로 참여하는 한정식 프로모션 ‘고기생활 - 아 기다리고 기다리던 한정식’의 일환으로 ‘조선 다이닝 in 영등나루’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된 것이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모모카페 뷔페 섹션에서는 쇠고기를 얇게 썰은 후에 양념을 첨가해 만든 경상남도 언양 지방의 향토 음식 ‘언양불고기’와 간 감자를 녹말가루와 섞어 새알처럼 빚어서 끓여 먹는 강원도의 향토 음식 ‘감자옹심이’, ‘수수부꾸미’ (찹쌀가루와 찰수수가루를 뜨거운 물로 익반죽하여 동글납작하게 빚어 여러 가지 소를 넣어 반달 모양으로 접어 기름에 지진 떡), ‘곤드레밥’ (곤드레나물로 지은 밥), ‘낙지호롱’ (전라도 향토음식으로 낙지를 통째로 대나무 젓가락이나 짚묶음에 끼워 돌돌 감은 다음 고추장 양념을 골고루 바르고 구워낸 것), ‘밀감화채’(설탕에 재어놓은 밀감에 차게 식힌 밀감물을 붓고 잣을 띄워 낸 음료) 등 다채로운 조선시대 별미와 특별한 한식 메뉴를 선보인다.

미쉐린 스타 셰프 4인의 갈라디너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시그니처 레스토랑 페스타 다이닝은 오는 6월 2일 저녁 18시 크로스오버 갈라 디너 <트윈스X트윈스(Twins X Twins)> 를 개최한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시그니처 레스토랑 페스타 다이닝은 오는 6월 2일 저녁 18시 크로스오버 갈라 디너 <트윈스X트윈스(Twins X Twins)>를 개최한다.

이번 크로스 오버 갈라 디너는 ‘독일과 한국 출신 미쉐린 스타 셰프 4인의 협업’이 콘셉트로, ‘슈링 (Sühring)’의 쌍둥이 형제 셰프가 선보이는 컨템포러리 저먼 푸드, 그리고 한국의 의형제 셰프인 ‘밍글스(Mingles)’의 강민구 셰프와 ‘주옥(Joo Ok)’의 신창호 셰프가 표현하는 컨템포러리 코리안 푸드가 조화롭게 구성된 코스 메뉴를 통해 색다른 미식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녹차 테마의 디저트와 함께 즐기는 티타임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여름을 맞아 싱그러운 초록빛의 ‘그린티 애프터눈 티세트’를 출시한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여름을 맞아 싱그러운 초록빛의 ‘그린티 애프터눈 티세트’를 출시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갤러리’에서는 제주산 유기농 녹차 및 홍차로 만든 디저트부터 한입 크기의 핑거푸드, 아이스크림에 이르기까지 풍성하게 구성된 ‘그린티 애프터눈 티세트’를 즐길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애프터눈 티세트는 정통 클래식 애프터눈 티의 구성에 뷔페 스테이션을 추가로 제공한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3단 트레이에는 홍차 스콘 및 함께 먹으면 좋은 라즈베리 잼, 클로티드 크림과 녹차 스프레드, 국화 차 에클레어, 녹차 크레이프, 녹차 마카롱이 포함된다. 애프터눈 티타임을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된 뷔페 스테이션에서는 녹차 시폰 케이크, 녹차 초콜릿 타르트, 유자향을 낸 블루베리가 들어간 녹차 초콜릿 케이크 등 각양각색의 녹차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다.

이 뿐만 아니라 수제 소시지가 들어간 페이스트리 롤, 연어와 새우가 들어간 해산물 파이, 치즈 키슈 등의 핑거푸드 또한 맛볼 수 있다.

차별화된 맛과 독특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빙수

파크 하얏트 부산의 라운지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신선한 제철 과일과 다양한 토핑으로 맛은 물론, 비주얼적 재미를 더욱 강조한 네 종류의 이색적인 빙수를 선보인다. 사진/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의 라운지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신선한 제철 과일과 다양한 토핑으로 맛은 물론, 비주얼적 재미를 더욱 강조한 네 종류의 이색적인 빙수를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네 종류의 빙수는 블루 밀크 아이스에 파인애플, 블루베리, 서프보드 모양의 초콜릿 토핑을 넣고 파란색의 솜사탕으로 장식해 마치 파도치는 바다의 서퍼를 연상하게 하는 ‘오션 빙수’, 밀크 아이스, 수박, 블루베리, 수박 모양의 아이스크림, 팝핑 초콜릿 등이 들어가 더욱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재탄생한 라운지의 인기 메뉴인 ‘수박 빙수’, 망고 밀크 아이스, 신선한 망고, 망고 머랭, 구운 아몬드, 코코넛 젤리, 벌집 모양의 초콜릿 등 다양한 토핑의 달콤함과 독특한 식감이 조화로운 ‘망고 빙수’, 단팥의 진한 풍미와 쫄깃한 인절미, 바삭한 식감의 팔미에 쿠키의 조합이 돋보이는 ‘팥빙수’ 등이다.

아보카도 이용한 “로열 하이티 세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로비라운지&바에서는 영양과 풍미가 가득한 아보카도를 테마로 구성된 시그니처 애프터눈 티 세트 ‘아보카도 로열 하이티 세트’를 7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로비라운지&바에서는 영양과 풍미가 가득한 아보카도를 테마로 구성된 시그니처 애프터눈 티 세트 ‘아보카도 로열 하이티 세트’를 7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평소 디저트나 애프터눈티에서는 만나기 어려웠던 이색 재료인 아보카도를 주 재료로 총 11가지의 디저트와 세이보리가 알차게 구성되어, 탁 트인 높은 천장을 자랑하는 로비라운지&바에서 특별한 오후의 여유로움을 선사한다.

이번 ‘아보카도 로열 하이티’는 아보카도 크림 다쿠아즈, 아보카도 스콘과 클로티드 크림, 아보카도 브라우니 등 6가지의 아보카도 디저트와 구운 아보카도를 이용한 브뤼오슈 샌드위치, 버섯, 시금치, 치킨으로 속을 채운 구운 아보카도, 하리사 새우를 곁들인 아보카도 샐러드 등 5가지의 아보카도 세이보리를 함께 구성해 아보카도의 풍부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맘껏 즐길 수 있다.

‘스위스 와인 테이스팅 & 마스터클래스’ 진행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오는 5월 18일(토), 루프탑 바 더 그리핀에서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주한 스위스 대사관과 발레주 와인 홍보청이 함께 스위스 와인 최대 생산지인 발레주의 와인을 주제로 와인 테이스팅과 마스터 클래스를 진행한다. 사진/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오는 5월 18일(토), 루프탑 바 더 그리핀에서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주한 스위스 대사관과 발레주 와인 홍보청이 함께 스위스 와인 최대 생산지인 발레(Valais)주의 와인을 주제로 와인 테이스팅과 마스터 클래스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주한 스위스 대사관의 개관을 기념하는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기획되었으며, 아직 한국에서는 소수의 매니아에게만 알려진 스위스 발레(Valais)주의 토착 품종으로 구성된 5가지의 레드 와인과 5가지의 화이트 와인 셀렉션을 페어링 메뉴와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준비되는 대표 와인으로는 플라워와 자몽, 감귤류의 아로마가 느껴지는 ▲Cave Gilbert Devayes 화이트 와인, 가장 작황이 좋았던 2015년 빈티지로 18개월간의 숙성을 거쳐 완성된 ▲Domaine Jean-René Germanier 화이트 와인, 덤불, 야생의 아로마와 함께 굉장한 산도로 독특한 개성을 지닌 ▲Cave Gilbert Devayes 레드 와인 등 평소 접하기 어려웠던 발레주의 대표 와인 총 10종을 선보인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