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이고 트랜디한 체코 여행, 추천 가족여행지
상태바
합리적이고 트랜디한 체코 여행, 추천 가족여행지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4.30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의 달, 5월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유럽 여행 “체코로 떠나볼까?”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과 함께 떠날 수 있는 체코여행이 인기를 얻고 있다. 사진/ 체코 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체코는 합리적인 여행비용은 물론 유럽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명소, 트랜디한 여행지까지 큰 인기를 얻고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선호한다. 특히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과 함께 떠날 수 있는 체코여행이 인기를 얻고 있다.

체코에는 가족과 함께 떠날 수 있는 여행지를 많이 찾을 수 있지만 그중에서도 자연친화적인 프라하 동물원을 빼놓을 수 없다. 트립어드바이저가 선정한 세계 5대 동물원 중 한 곳인 프라하동물원을 오는 5월 방문해보는 것은 어떨까.

체코에는 가족과 함께 떠날 수 있는 여행지를 많이 찾을 수 있지만 그중에서도 자연친화적인 프라하 동물원을 빼놓을 수 없다. 사진/ 프라하 동물원

프라하동물원이 주목받는 이유는 자연을 간직한 넓은 공간에서 동물들을 만날 수 있기 때문이다. 무력 58만㎡ 부지 위에 약 684종 5017마리의 동물들이 살고 있다.

프라하동물원을 방문했다면 동물들이 펼치는 다양한 공연도 빼놓을 수 없다. 물개, 북극곰, 긴코 너구리, 코끼리, 덤불멧돼지 등 다양한 동물들의 쇼가 진행되고 있다. 모든 공연은 동물들의 건강을 수시로 점검하며, 올바른 훈련을 통해 진행되고 있다.

프라하동물원을 방문했다면 동물들이 펼치는 다양한 공연도 빼놓을 수 없다. 사진/ 프라하 동물원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장남감인 레고, 레고의 천국도 체코 프라하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체코 관광청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장남감인 레고, 레고의 천국도 체코 프라하에서 만날 수 있다. 체코 리퍼블릭은 레고로 만들어진 체코의 이색적인 풍경을 만나기 제격이다.

보헤미안 왕실의 보석 콜렉션은 물론이고 무려 40만 개 이상의 레고로 만들어진 성 비투스 대성당, 이색적인 외관의 얀카플리츠키 국립 도서관, 체코를 대표하는 고성인 흘루보카성, 카를슈테인성, 보우조프성 등 풍성한 볼거리로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의 시선까지 사로잡는다.

환상적인 체코의 전경과 자연 그리고 고성을 감상하고 싶다면 열기구 체험이 제격이다. 사진/ 체코 관광청

환상적인 체코의 전경과 자연 그리고 고성을 감상하고 싶다면 열기구 체험이 제격이다. 가족여행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열기구 체험은 보헤미안 파라다이스, 코노피슈테, 체스키 크룸로프 등 다양한 지역에서 즐길 수 있다.

25년 경력의 전문 파일럿과 함께 낭만적인 체코 풍경을 즐길 수 있으며, 착륙 후 인증서까지 받을 수 있어 사랑하는 사람과 특별한 체코여행의 추억을 남길 수 있다.

가족과 함께 특별한 시간과 힐링을 원하는 여행자라면 카를로비 바리로 떠나보자. 사진/ 체코 관광청

가족과 함께 특별한 시간과 힐링을 원하는 여행자라면 카를로비 바리로 떠나보자. 온천의 도시인 카를로비 바리는 14세기부터 유럽의 왕과 귀족에게 휴양지로 알려지며 체코를 대표하는 여행지로 발돋움했다.

치료와 웰니스를 위한 온천부터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호캉스 온천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고, 거리를 걸으며 오플라트키와 함께 온천수를 마시며 카를로비 바리에서 여유롭고 건강한 여행을 즐겨보자.

카를로비 바리에서는 치료와 웰니스를 위한 온천부터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호캉스 온천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사진/ 체코 관광청

동화 속 주인공이 되어 특별한 유럽 여행을 떠나고 싶다면 고성호텔을 방문해보자. 샤토 므첼리는 프라하에서 1시간가량 떨어진 곳에 위치한 고성호텔로 공주님이 있을 것만 같은 분위기로 여행자를 매혹한다.

특히 샤토 므첼리는 아이들을 위한 세련된 가구와 공주님 만찬, 공주 선물 콜렉션까지 동화책에서 영감을 받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진짜 성에서 공주 혹은 왕자가 된 듯한 잊을 수 없는 시간으로 체코여행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동화 속 주인공이 되어 특별한 유럽 여행을 떠나고 싶다면 고성호텔을 방문해보자. 사진/ 샤토 므첼리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