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에는 바다만 있다? 즐거운 속초 도심 여행과 맛집
상태바
속초에는 바다만 있다? 즐거운 속초 도심 여행과 맛집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9.04.2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찜을 주문하면 싱싱한 활어회가 무한리필
새들의 낙원 청초호 호수공원와 산책로. 사진/ 임요희 기자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바다! 하면 무심결에 떠올리게 되는 곳이 속초 아닐까. 설악산을 배경으로 시원하게 펼쳐진 동해 푸른 파도를 만나러 속초로 이동해보자. 즐거운 봄 여행이 되고도 남을 것이다.

갯배 체험 아바이마을 방문까지 속초여행은 볼거리가 풍성하기만 하다. 사진/ 임요희 기자

봄기운을 가득 머금고 넘실거리는 푸른 동해는 더 이상 설명이 필요 없을 테고, 연초록 물결 신록의 바다 설악산과, 여행자 쇼핑 스팟 속초관광수산시장, 환상적인 경관과 함께하는 속초등대전망대, 새들의 낙원 청초호, 갯배 체험 아바이마을까지 속초여행은 볼거리가 풍성하기만 하다.

‘속초 동명항 게찜전문점’은 메인 메뉴인 게찜을 주문하면 싱싱한 활어회가 무한리필로 제공되는 것으로 유명하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그러나 뭐니뭐니해도 속초 하면 먹거리 탐방이다. 생방송 오늘저녁, 맛있는 녀석들, 2TV생생정보 등에 소개되며 전국적인 관심을 불러 모은 ‘속초 동명항 게찜전문점’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 동명항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속초 동명항 게찜전문점’은 메인 메뉴인 게찜을 주문하면 싱싱한 활어회가 무한리필로 제공되는 것으로 유명하다.

‘속초 동명항 게찜전문점’은 아침에 들어오는 대게를 바로 손님상에 올리므로 게의 수율이 높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속초 일대에서 가장 큰 대게 맛집인 ‘속초 동명항 게찜전문점’은 아침에 들어오는 대게를 바로 손님상에 올리므로 게의 수율이 높은 데다 회 외에 13개 서비스 반찬을 제공하므로 주문 한 번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속초 동명항맛집에 자주 추천되곤 하는 ‘속초 동명항 게찜전문점’에서는 서비스 해산물의 수준도 높지만 별미 딸랑무 김치도 인기가 많으므로 꼭 맛보고 올 것. 네이버에서 ‘속초 동명항 게찜전문점’을 예약하면 할인 혜택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