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어린이날 특별 프로모션 선봬
상태바
호텔가, 어린이날 특별 프로모션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4.24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뷔페 메뉴와 재미있는 이벤트 마련
콘래드 서울은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뷔페 메뉴와 재미있는 이벤트가 펼쳐지는 제스트 칠드런스 마켓과 함께, 5월 한정으로 선보이는 콘래드 주니어 리미티드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콘래드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특급호텔들이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나섰다.

제스트 칠드런스 마켓 & 콘래드 주니어 리미티드 패키지

24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콘래드 서울(Conrad Seoul)은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뷔페 메뉴와 재미있는 이벤트가 펼쳐지는 제스트 칠드런스 마켓(Children’s Market)과 함께, 5월 한정으로 선보이는 콘래드 주니어 리미티드 패키지를 선보인다.

지난 1년간 많은 사랑을 받아온 콘래드 주니어 패키지는 한정판 아이템으로 더욱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소중한 우리 아이를 위해 콘래드 주니어 베어가 새겨진 키즈 배스 로브, 키스 슬리퍼 그리고 콘래드 주니어 덕(Conrad Jr. Duck)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구성된 VIC (Very Important Child) 키트가 준비된다.

어린이 고객을 위한 또 하나의 특별한 행사로, 제스트에서는 5월 4일부터 5월 6일까지 3일간 칠드런스 마켓이 펼쳐진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매콤 달콤한 닭강정과 떡볶이, 어른들의 입맛까지 사로잡는 고소한 씨앗호떡, 콘치즈 등 어느 때보다 눈과 입이 즐거운 뷔페로 구성된다. 뿐만 아니라 페이스 페인팅과 더불어 콘래드 서울의 마스코트, 콘래드 베어와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다채로운 이벤트로 가족 모두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어린이날 특선 브런치 뷔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5월 어린이날을 맞아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들이 자녀와의 특별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어린이날 특선 브런치 뷔페’를 2019년 5월 4일 하루 동안 선보인다. 사진/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5월 어린이날을 맞아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들이 자녀와의 특별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어린이날 특선 브런치 뷔페’를 2019년 5월 4일 하루 동안 선보인다.

오전 11시 30분 ~ 오후 2시 30분까지 이용 가능한 ‘브런치 앳 더 브런치 뷔페’가 어린이날을 맞아 한, 중, 일, 양식 등 다채로운 뷔페 메뉴와 더불어 핫도그, 시리얼, 토마토 또는 크림 파스타, 볶음밥 등 다양한 키즈 테마 메뉴 및 캔디바 섹션 등 어린이 고객의 입맛에 맞춘 메뉴를 선보일 뿐만 아니라 모든 어린이 고객에게는 젤라또 아이스크림이 무료 제공된다.

또한, 키즈 메뉴 추가 주문 시 비누방울 놀이 세트가 1개 증정되며 성인의 경우 메인 요리로 등심 스테이크와 왕새우구이가 테이블로 직접 서브되며 스파클링 와인이 무제한 제공되어 어린이는 물론 온 가족이 함께 풍성한 브런치를 즐길 수 있다.

‘짱구는 못말려’ 컨셉룸 패키지, 출시 직후 ‘완판’

서울드래곤시티가 5월 가정의 달과 어린이날을 맞아 선보인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짱구는 못말려’컨셉룸이 예약판매를 시작하자마자 모두 판매됐다. 사진/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가 5월 가정의 달과 어린이날을 맞아 선보인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짱구는 못말려’(이하 ‘짱구’) 컨셉룸이 예약판매를 시작하자마자 모두 판매됐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지난 18일 선보인, ‘짱구’ 캐릭터 콘셉트의 ‘짱구, 서울드래곤시티로 호캉스를 떠나다!’ 패키지는 짱구 캐릭터로 꾸며진 컨셉룸에서 투숙할 수 있는 ‘슈퍼 울트라 파워 호캉스’와 짱구 캐릭터 인형을 제공하는 ‘울라울라 호캉스’ 두 가지 타입의 객실 패키지로 구성되었다.

두 타입 중 먼저 예약판매 물량이 모두 소진된 ‘슈퍼 울트라 파워 호캉스’ 타입은 고객이 마치 짱구 가족과 함께 있는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20만원 상당의 짱구 캐릭터 굿즈로 꾸며진 컨셉룸을 제공하며, 5월 3일부터 6일까지 단 4일만 이용 가능하다. 하루 최대 7개 객실만 개장하며, 25개룸 한정판매로 진행된 컨셉룸은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 받는 ‘짱구’를 활용한 친근한 콘셉트로 특히 어린이 고객을 사로잡으며 예약이 조기 마감 되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