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의 골목식당’ 쪽갈비 김치찌개집 연락두절 왜?
상태바
‘백종원의 골목식당’ 쪽갈비 김치찌개집 연락두절 왜?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9.04.25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 쪽갈비 김치찌개집, 최고의 1분
‘백종원의 골목식당’ 쪽갈비 김치찌개집이 연락두절돼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사진/ SBS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백종원의 골목식당'이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달성했다.

지난 24일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평균 시청률 1부 7.2% 2부 8.9%(이하 닐슨코리아 수도권 가구 기준)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시청률 1위에 올랐다.

최고의 1분은 쪽갈비 김치찌개집 방문이었다.

최종점검 당일까지 연락이 두절돼 쪽갈비집 사장에게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지 궁금증이 증폭됐다. 이 장면은 분당 최고 시청률 9.8%까지 치솟으며 '최고의 1분'을 차지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 쪽갈비 김치찌개집이 '최고의 1분'을 차지했다. 사진/ SBS

백종원은 쪽갈비 김치찌개집 주인장에게 “서산의 명물 한우를 이용한 서울식 국물 불고기를 만들어보자”고 제안했다. 이어 ‘비법 간장’으로 불고기 양념 레시피를 알려줬다. 어디서도 살 수 없는 자신이 개발한 불고기용 불판을 선물로 주며 각종 솔루션을 제공하기도.

불고기를 맛본 MC 김성주와 정인선은 "정말 맛있다. 남녀노소 모두 좋아할 맛이다"라고 평가했다. '골목식당' 제작진은 무릎이 좋지 않은 사장님을 위해 홀과 주방 리모델링을 지원했다.

하지만 최종점검 당일까지 연락이 되지 않아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증폭됐다. 쪽갈비 김치찌개집이 무사히 솔루션을 마칠지 주목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