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여행이 필요한 여행자라면 “여행사 기획전 주목해야”
상태바
나만의 여행이 필요한 여행자라면 “여행사 기획전 주목해야”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4.23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RT, 소소하지만 확실한 여행 기획전 오픈·내일투어, 해외여행 할인 이벤트 드림세일 실시
여행사마다 여행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여행을 지원하고 있다. 사진/ 인터파크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특별한 여행을 준비하는 여행자마다 설렘이 가득하다. 이에 여행사마다 여행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여행을 지원하고 있다.

KRT, ‘소소하지만 확실한 여행’ 기획전 오픈

KRT가 홈페이지를 통해 소소하지만 확실한 여행 기획전을 선보였다. 사진/ KRT

KRT가 홈페이지를 통해 ‘소소하지만 확실한 여행’ 기획전을 선보였다. 이번 기획전은 4월, KRT 홈페이지에서 고객들이 가장 많이 검색한 여행지를 기준으로 총 10개의 키워드, 세 개의 테마로 나누어 소개한다.

‘인싸’되는 여행지를 찾는다면 ▲스페인 ▲터키 ▲발칸이 제격이다. 시선이 닿는 곳마다 흡사 영화의 한 장면 같은 정취가 여행객들을 반긴다. 그라나다 야간 투어 포함 스페인 상품, 금빛 물결 찬란한 터키&두바이 상품, 트로기르를 방문하는 발칸 상품, 2대 야경 및 레드니체를 감상하는 동유럽 상품 등이 소개됐다.

도시에서 찌든 몸과 마음에는 휴식이 명약. 낭만이 가득한 휴양 천국에서 시간을 보내며 활기를 충전해보자. ▲보라카이 ▲세부 ▲다낭 ▲나트랑은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스테디셀러 휴양지다. 노팁&노옵션 보라카이 상품, 대규모 워터파크 시설이 완비된 세부 반자유 패키지, 품격 다낭 상품 및 세미 패키지 등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도시에서 찌든 몸과 마음에는 휴식이 명약. 낭만이 가득한 휴양 천국에서 시간을 보내며 활기를 충전해보자. 사진/ KRT
신들이 노닐 것 같은 이탈리아, 스위스, 그리스는 압도적인 풍광으로 가득하다. 사진/ KRT

‘안 가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가본 사람은 없다’라고 알려진 유럽은 각 나라별 빈틈없는 매력으로 여행자의 발길을 이끄는 지역이다. 신들이 노닐 것 같은 ▲이탈리아 ▲스위스 ▲그리스는 압도적인 풍광으로 가득하다. 돌로미티, 시에나, 아시시 등 소도시를 탐험하는 재미까지 여행의 즐거움이 가득하다.

인터파크투어, 최근 4년 허니문 분석해

인터파크투어가 최근 4년 허니문 여행 수요를 분석했다. 사진/ 인터파크투어

인터파크투어가 최근 4년 허니문 여행 수요를 분석했다. 출발 시기가 봄·가을에 집중되던 것에서 사계절 고르게 나타나는 것으로 변화한 가운데 전통적인 허니문 휴양지가 여전히 강세를 보였다.

2016년부터 올해까지 허니문 여행 상품 예약 및 출발 수요를 살펴보면, 과거 허니문 출발 시기는 결혼 성수기라 불리는 봄·가을의 비중이 높았다. 그러나 점차 여름·겨울 비중도 높아지며, 올해는 비교적 특정 월에 치우치지 않고 고르게 나타났다.

허니문 출발 월별 비중이 2016년에는 가을인 10월(18%), 11월(16%), 봄인 5월(12%)의 비중이 가장 높게 나타난 반면, 겨울인 1월(1%), 2월(3%), 여름인 7월(5%)의 비중이 가장 낮았다.

신혼여행지는 전통적인 인기 여행지가 여전히 강세했다. 최근 4년 인기 순위 5위권 이내의 여행지로 몰디브·하와이·푸켓·발리·칸쿤 등이 주를 이룬 것. 올해 허니문 여행지 1위는 지상낙원이라 불리는 몰디브가 차지했다. 몰디브는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최고급 리조트를 갖춘 곳으로, 많은 허니무너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인터파크투어는 올해 웨딩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오는 27일과 28일 양일간 전국 웨딩 박람회를 개최, 서울·부산·광주·천안 등 4개 지역에서 동시 진행한다. 사진/ 인터파크투어

한편, 인터파크투어는 올해 웨딩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오는 27일과 28일 양일간 전국 웨딩 박람회를 개최, 서울·부산·광주·천안 등 4개 지역에서 동시 진행한다. 또한 허니문 예약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무료 숙박권을 제공하고, 인터파크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마일리지 I-POINT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내일투어, 해외여행 최대 할인 이벤트 ‘드림세일’ 실시

내일투어가 드림세일 이벤트를 진행하며 올해 하반기 여행족 공략에 나선다. 사진/ 내일투어

내일투어가 ‘드림세일’ 이벤트를 진행하며 올해 하반기 여행족(族) 공략에 나선다. 내일투어는 오는 5월 10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는 드림세일을 통해 6가지 자유로운 여행 스타일을 제안한다.

개별자유여행, 개별패키지여행, 배낭여행, 특별한여행, 허니문여행, 골프여행 등 각 여행 스타일에 따른 지역별 특가 상품과 혜택을 마련한 것이 눈에 띈다. 특히 드림세일 기간 예약자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각각 30만 원 여행상품권을 제공한다.

또 여행 경비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이라면 ‘득템’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추가금액 없이 확정된 요금으로 즉시 결제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항공, 호텔 모두 동일한 조건으로 결제 시 최대 반값 이상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내일투어는 이 외에도 드림세일 기간 동안 매일 750명에게 발급되는 여행 할인쿠폰, 여행 기운을 돋우는 바나나우유 기프티콘, 오스트리아 잘츠부르거란트 공짜여행 기회 등도 선보여 더욱 큰 여행 혜택을 제공할 전망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