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봄나들이 고객 위한 프로모션 활발
상태바
특급호텔, 봄나들이 고객 위한 프로모션 활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4.22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관리, 야외 프로그램, 프로야구 패키지 등 다양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수 스파에서는 겨우내 거칠어진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어 줄 ‘스프링 부스터 프로모션’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사진/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완연한 봄을 맞아 고객 유치를 위한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스프링 부스터 프로모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수 스파에서는 겨우내 거칠어진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어 줄 ‘스프링 부스터 프로모션’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스프링 부스터 프로모션’은 수분 증발 및 탄력 약화 등 피부 균형을 맞추어 보다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를 되찾아주는 스프링 부스터 프로모션은 피부 상태에 따라 각질 또는 수분 관리 선택이 가능하며 보다 집중적인 케어로 확실한 효과를 자랑하며 총 두 가지의 프로그램 중 택 1이 가능 및 두 가지 프로그램 모두 이용 시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이 가능하다.

피크닉 세트 또는 건강 주스를 제공하는 5월 객실 패키지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마지막 봄을 알차게 즐길 수 있는 5월 맞이 패키지 2종을 출시한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마지막 봄을 알차게 즐길 수 있는 5월 맞이 패키지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특히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가정의 달 5월에 아이와 함께 수영장 및 클럽 라운지 이용이 가능해 알찬 혜택을 누릴 수 있다.

4월 24일부터 26일까지 단 3일간은 사전 결제 시에 한해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객실 상황에 따라 가능) 및 10% 할인 혜택까지 제공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얼리버드 프로모션 이용 시 22만 5천원부터 객실 이용이 가능하며 업그레이드된 객실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일요일 호캉스’ 패키지

롯데호텔은 일요일에만 누릴 수 있는 풍성한 혜택들을 즐기며, 재충전의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패키지를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은 일요일에만 누릴 수 있는 풍성한 혜택들을 즐기며, 재충전의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패키지를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초고층에서 서울 시내의 화려한 전망을 감상하며 힐링 할 수 있는 시그니엘서울에서는 일요일 투숙객을 위한 ‘트루(True) 24 패키지’를 준비했다. 체크인 시간을 기준으로 최대 24시간 동안 호텔에 머무를 수 있어, 일요일 오후와 월요일까지 온전한 휴식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그랜드 디럭스 룸 1박과 조식 1인으로 구성됐다.

일요일에 결혼식을 올리는 신혼부부를 위한 이색적인 패키지도 준비되어 있다. 시그니엘 프리미어 리버뷰 룸 1박, 스테이(STAY) 디너 2인, 모엣샹동 샴페인 1병, 케이크 등으로 구성된 ‘디너형’과 스테이의 디너 대신 에비앙의 스파 커플 트리트먼트가 포함된 ‘스파형’ 중 선택 할 수 있다.

단 5일 간의 ‘얼리 서머 바캉스(Early Summer Vacance)’

롯데호텔제주에서는 여름 휴가용 얼리버드 패키지 ‘얼리 서머 바캉스’를 선보였다. 사진/ 롯데호텔제주

롯데호텔제주에서는 여름 휴가용 얼리버드 패키지 ‘얼리 서머 바캉스(Early Summer Vacance)’를 금일 선보였다. 미리 준비하는 만큼 휴가 경비를 다이어트하는 본 패키지는 4월 22일부터 4월 26일까지 단 5일 동안만 예약이 가능하다. 투숙기간은 여름 휴가 시즌인 오는 7월 1일부터 9월 15일까지로 넉넉하다. 천혜의 자연이 반겨주는 제주에서 시원한 여름을 나기에 딱이다.

실속 있는 베이직(basic)형은 디럭스 가든뷰룸 1박과 피트니스 클럽 2인 무료 이용, 김포 롯데몰 무료 주차 이용권으로 구성되었다. 여름 휴가 성수기인 7월 초에도 20만원부터 시작하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된다. 브렉퍼스트(breakfast)형은 베이직형과 동일한 구성에 2인 조식을 더하였다. 여름 성수기 시즌, 호캉스의 꽃이라는 조식을 챙기고도 24만원부터 예약이 가능하다.

특히 이번 패키지로 연박 예약 시에는 미니바 1회 무료의 특전이 주어져 호캉스의 매력을 더욱 배가한다. 기존가보다 절반 가량 할인된 3만원에 패밀리 트윈룸으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해 가족 여행객들에게는 더욱 반가운 소식이다.

투숙하는 동안 즐길 수 있는 야외 프로그램

워커힐은 호텔에 투숙하는 동안 야외활동을 즐길 수 있는 ‘워키’ 프로그램을 본격적으로 선보인다. 사진/ 워커힐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는 호텔에 투숙하는 동안 야외활동을 즐길 수 있는 ‘워키(WALKEE)’ 프로그램을 본격적으로 선보인다.

‘워키’는 요가, 수영, 숲 해설 등 분야별 전문 자격증을 보유한 레저 전문가로, 워커힐에 상주하며 고객들이 투숙하는 동안 다양한 액티비티를 제공하며 여행에 치유와 즐거움을 더해준다.

야외 페스티벌 및 프로야구 시즌 겨냥 패키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따뜻한 봄을 맞아 돌아온 야외 뮤직 페스티벌 및 2019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페스티벌 및 야구 팬들에게 특별한 객실 할인 혜택을 선사하는 ‘렛츠고 페스티벌 & 베이스볼 파크’ 프로모션을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따뜻한 봄을 맞아 돌아온 야외 뮤직 페스티벌 및 2019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페스티벌 및 야구 팬들에게 특별한 객실 할인 혜택을 선사하는 ‘렛츠고 페스티벌 & 베이스볼 파크(Let’s go festival & baseball park)’ 프로모션을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특히 해당 프로모션은 지방에서 야외 뮤직 페스티벌을 즐기러 서울로 오는 팬들, 고척 스카이 돔으로 원정 경기를 ‘직관(직접 관람)’ 하러 오는 오는 지방의 야구 팬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인근에 위치한 서울 난지 한강 공원에서 열리는 페스티벌 티켓 및 고척 스카이 돔 야구 경기 티켓을 소지한 고객을 대상으로 디럭스 룸 예약 시 1박당 20,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메리어트 공식 홈페이지의 ‘Best Available Rate’에서 20,000원 추가 할인을 제공하여 10% 이상의 할인 혜택을 받게 된다.

난지 한강 공원에서 열리는 힙합플레이야 (HIPHOPPLAYA FESTIVAL) 페스티벌 (4월 27일~28일), 청춘 페스티벌 2019 (5월 11일~12일), 그린 플러그드 서울 2019 (5월 18일~19일), 배달의 민족 ‘ㅋㅋ 페스티벌’ (5월 25일), 5TARDIUM (스타디움) 2019 (6월 29일~30일) 티켓 및 고척 스카이 돔에서 진행되는 모든 야구 경기 (키움 히어로즈 경기) 티켓 소지 시에 프로모션 혜택이 적용된다.

장애인의 날 기념 초상화 이벤트 진행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지난 20일 장애인의 날을 맞이하여 업무협약을 맺고 있는 서울특별시 중구장애인복지관 ‘드림블라썸아카데미’와 초상화 이벤트를 진행했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이 밖에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지난 20일 장애인의 날을 맞이하여 업무협약을 맺고 있는 서울특별시 중구장애인복지관 ‘드림블라썸아카데미’와 초상화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장애인의 날을 맞이하여 비장애인, 장애인이 편견 없이 ‘예술’이라는 주제 아래 장애인에 대한 인식 개선 및 예술적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는 취지로 마련되었다. ‘드림블라썸아카데미’의 작가로 활동 중인 정민우 작가가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들에게 직접 초상화를 그려주며 이를 선물하는 형태로 호텔 2층 키즈존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약 30여 명의 호텔 방문객들이 참여하였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