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하숙’ 유해진 현지팬 등장 “좋아하는 배우”
상태바
‘스페인 하숙’ 유해진 현지팬 등장 “좋아하는 배우”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9.04.20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인 하숙’ 유해진 현지팬 깜짝 출연
'스페인 하숙' 유해진의 현지팬이 깜짝 등장해 화제다. 사진/ tvN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스페인 하숙' 유해진 현지팬이 깜짝 출연해 화제다.

19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스페인 하숙'에서는 유해진과 차승원, 배정남이 새로운 손님을 받기 위해 영업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졌다.

유해진은 여행자들이 구석진 곳에 있는 숙소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이정표를 만들었다. 유해진이 잠시 밖으로 나온 사이 놀라운 일이 벌어졌다.

한 스페인 여성이 "한국에서 가장 좋아하는 배우"라며 유해진에게 다가온 것. 그는 유창하지는 않지만 꽤 수준급인 한국말로 "한국 친구가 여기에 유해진이 있다고 해서 왔다"라며 웃음을 지었다. 유해진은 팬을 숙소로 안내하면서 흐뭇한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스페인 순례객이 한식의 풍부한 맛에 만족감을 표했다. 사진/ tvN

한편, 차승원과 배정남은 저녁으로 바지락칼국수와 돼지 수육을 준비했다. 외국인 순례자들은 젓가락질에 어려움을 겪으면서도 "정말 맛있다"고 만족감을 표했다.

한 스페인 순례객은 “마드리드에서 한국인이 하는 한식당에 몇 번 가봤다”며 능숙한 젓가락질로 한식을 즐겼다. 한식을 처음 맛본다는 한 영국인 순례자도 감탄을 금치 못했다.

외국 순례객들은 매운 고춧가루가 들어간 음식까지 과감하게 먹어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어당겼다. 식사 후에는 디저트로 수정과와 과일이 제공됐다. 외국인 순례자들은 달콤한 수정과에 엄지를 치켜들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