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여행의 즐거움이 가득한 봄, 특별한 여행지로 떠나는 여행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와 함께 여행사마다 여행자 취향에 맞춘 맞춤형 여행지를 소개하며 여행자와 소통하며 기업 경쟁력 강화를 모색하고 있다.
참좋은여행, 남미 6개국 크루즈 완전일주
참좋은여행은 남미 6개국(페루, 볼리비아, 칠레, 아르헨티나, 브라질, 우루과이)을 28일 또는 36일 동안 완전 일주하는 크루즈 패키지를 선보였다.
참좋은여행이 추천하는 남미 크루즈 여행은 크루즈 해상 일정과 현지 지상 일정이 함께 있는 일정으로 세계 최대 규모의 카니발 코퍼레이션의 그룹사인 홀랜드 아메리카 잔담호 크루즈에 탑승해 여행의 품격을 한층 더 높였다.
승객 인원 1432명에 승무원 인원 604명, 총 톤수 6만 1396톤을 자랑하는 홀랜드 아메리카 잔담호는 승객 대 승무원이 약 2:1의 비유로 세심한 배려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미슐랭 스타 쉐프 외 6명의 스타 셰프가 운영하는 다이닝, 다양한 액티비티와 재미있는 엔터테인먼트 등의 부대시설을 모두 즐길 수 있다.
또한 지상 관광 시에는 잃어버린 공중 도시라 불리는 페루의 마추픽추, 코르코바도 언덕 위 예수 그리스도상이 내려다보고 있는 브라질의 리오데자네이로, 세계 최고의 폭포 아르헨티나의 이구아수 폭포 등을 직접 둘러볼 수 있다.
남미 크루즈 패키지는 우유니/빙하 체험이 포함된 28일 일정과 우유니/빙하에 남극 탐험까지 포함된 36일 일정을 즐길 수 있다.
내일투어, 상반기 드림세일 오픈
내일투어가 대대적인 여행 상품 이벤트인 ‘드림세일’을 선보인다. 잘츠브루거란트 공짜여행부터, 얼리버드 특가, 할인쿠폰 제공 등을 오는 5월 10일까지 단 3주간 진행한다.
10만원대 해외여행을 즐기고 싶은 여행자라면 성수기 출발일지라도 요금 변동 없이 균일가로 구매할 수 있는 ‘즉시 결제 특별 균일가’ 이벤트를 주목해 보자. 이는 항공, 호텔 스케줄 확정 상품으로 동일조건 진행시 추가요금이 일절 없어, 쉽고 빠르고 저렴하게 여행할 수 있는 최고의 찬스다.
대표 브랜드인 금까기, 우리만, 배낭, 특별한, 허니문 상품의 8~12월 출발 상품 예약자에게 얼리버드 특가를 제공한다. 드림세일 기간 배포하는 최대 3만원 할인쿠폰을 사용, 최종 결제 금액을 살펴 보면 정상가 대비 약 50% 이상 저렴하며, 이는 호텔 1~2박, 많게는 항공료 무료까지 절약하는 셈으로 보다 알찬 여행을 돕는다.
더불어 매일 50명을 추첨해 내일투어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특히 이 쿠폰은 얼리버드 특가 상품에도 사용 가능하며, 할인 쿠폰을 이용하면 최대 70%까지 할인 가능하다. 이 밖에 내일스토어, 호텔돌핀스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