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어린이날 맞이 키즈 프로모션 선봬
상태바
호텔가, 어린이날 맞이 키즈 프로모션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4.10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룡메카드 특별 체험전, 키즈데이 이벤트 진행 등
롯데호텔서울은 사랑하는 아이에게 누구보다 특별한 하루를 선물할 수 있는 이색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롯데호텔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이해 다양한 키즈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어린이날 맞이 ‘공룡메카드 특별 체험전’

10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롯데호텔서울은 사랑하는 아이에게 누구보다 특별한 하루를 선물할 수 있는 이색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해 처음으로 선보인 ‘뮤지컬 공룡메카드 어드벤처월드’로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 내며 전국 투어를 진행하고, 올 1월에는 극장판으로 41만 관객을 동원하며 전국의 어린이들을 ‘공룡 덕후’로 입문시킨 ‘공룡메카드’가 롯데호텔서울로 찾아왔다.

오는 5월 1일부터 6일, 매일 오전11시부터 밤 8시까지 롯데호텔서울 메인타워 37층 가넷룸에서 아동 동반 가족단위 투숙객 대상으로 진행되는 ‘롯데호텔서울X공룡메카드 어린이날 특별 체험전’에서는 공룡메카드를 테마로 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우선, 공룡메카드 완구체험존에서는 공룡메카드 컬러링과 3D 입체퍼즐을 만들어 볼 수 있고, 채집존에서는 손에 묻어나지 않는 스노우 샌드에서 공룡 피규어를 직접 찾아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도록 특별 제작된 에어바운스존,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 등 다채로운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다채로운 키즈데이 이벤트 진행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올데이다이닝 뷔페 & 테라스 ‘에이치가든’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사랑스러운 자녀와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러브 유어 패밀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올데이다이닝 뷔페 & 테라스 ‘에이치가든’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사랑스러운 자녀와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러브 유어 패밀리 프로모션(Love Your Family Promotion)’을 진행한다.

2019년 5월 1일부터 31일까지(5월 5일 어린이 날 제외) 4인 이상 가족 방문 시 만 7세 미만의 미취학 아동 1인 식사가 무료로 제공되며, 주민등록등본 또는 육아수첩 등 증빙서류를 제시할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5월 5일 어린이 날에는 ‘키즈 데이(Kids Day)’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만 12세 이하의 어린이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특별한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페이스 페인팅과 함께 사랑스러운 아이의 모습을 사진으로 담을 수 있는 포토존이 설치될 예정이며, 럭키박스를 진행하여 어린이 고객 모두에게 다양한 선물을 제공 할 예정이다. 5월 5일 점심은 2부제로 운영할 예정이며 1부는 11시 20분부터 13시 20분까지, 2부는 13시 40분부터 15시 40분까지 이용 가능하며 디너는 18시부터 21시 30분까지 이용 가능하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